-
NH투자증권은 내달 14일까지 투자정보플러스 알림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5주간 매주 선착순으로 알림서비스를 등록하시는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며, 추가로 게시판을 통해 상담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3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투자정보플러스는 개인투자자들의 투자 아이디어 발굴과 투자 지식에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투자정보를 제공하는 NH투자증권의 프리미엄 서비스이다.
여타 증권사의 프리미엄 서비스와는 달리 별도의 가입 기준이 없고, 양질의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투자정보플러스 서비스 중 골라보는 투자포스트는 어려운 리서치 정보를 쉽게 볼 수 있도록 포스트와 카드뉴스 형태로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골라보는 투자방송은 자칫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는 증권정보를 영상과 음성을 통해 보고 들을 수 있도록 진입장벽을 낮춘 점이 특징이다.
이용한 WM지원본부장은 "증권사의 투자정보는 개인투자자들에게는 이해하기 어렵다는 선입견이 있었다"며 "투자정보플러스를 통해 누구나 쉽게 볼 수 있는 투자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선구자 역할을 하고, 개인투자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NH투자증권의 페이스북을 통해 라이브방송도 자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확인하거나 전용 상담 번호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