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3대 브랜드지수 석권…"대한민국 1등 렌터카 인정"
  • ▲ ⓒ롯데렌탈
    ▲ ⓒ롯데렌탈
    롯데렌터카는 2018년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 조사에서 4년 연속 렌터카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지수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으로 개발한 품질경쟁력 지표다. 제품이나 서비스를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과 가치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평가한다.

    롯데렌터카는 지난 3월 '신차장 다이렉트'를 출시해 서비스 이용 편의성을 높이고 자동차 업계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고객과 영업사원의 접촉을 최소화한 언택트 마케팅의 대표 사례인 신차장 다이렉트는 초기 비용부담, 세금, 정비, 사고처리 걱정 없는 신차 장기렌터카의 매력에 온라인 다이렉트의 신속성과 편의성이란 장점을 더했다.

    롯데렌터카는 올해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 뿐만 아니라 브랜드파워지수(K-BPI),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등 국내 3대 브랜드 지수 1위를 모두 석권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1등 렌터카 서비스임을 인정 받았다는 평가다.

    표현명 롯데렌탈 사장은 "지난 4년간 변함 없이 보내주신 고객의 성원과 신뢰에 감사한 마음과 더불어 렌탈 업계의 발전을 이끄는 선도 기업으로서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한발 앞선 생각으로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창조하는 서비스 혁신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