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 관련 진솔한 느낌, 감성적 가사와 멜로디로 담아내
  • ▲ ⓒSKB
    ▲ ⓒSKB

    SK브로드밴드가 고객가치 혁신 광고 캠페인의 일환으로 가수 헨리와 콜라보레이션 한 음원 'hey bro'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발표한 'hey bro' 음원은, SK브로드밴드 광고 모델인 '헨리'가 회사의 혁신에 대한 진솔한 느낌을 감성적 가사와 멜로디로 표현했다.

    SK브로드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과의 관계 형성과 새로운 가치 전달을 위해 다양한 방식의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광고 모델이 실제 서비스를 경험하는 관찰형 예능 형식의 'hey bro' TV광고를 진행 중이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가치를 혁신시키기 위한 SK브로드밴드 구성원들의 노력을 잘 표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