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금융투자는 스톡마켓 서비스 개편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신한금융투자의 종합자산관리 앱인 신한아이 알파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톡마켓 서비스는 로보알고리즘과 빅데이터를 활용한 종목추천 및 발굴 서비스이다.
기존 스톡마켓 종목추천 서비스는 재야의 고수가 추천종목을 제공하는 5star와 로보 알고리즘을 통해 추천종목을 제시하는 로보스탁 2가지 중 선택 이용이 가능했다.
이번 개편을 통해 연계 은행에서 개설한 S-lite계좌, 비대면으로 개설한 S-lite Plus 계좌 또는 무료수수료 계좌를 보유한 고객은 3가지 종목 추천 서비스(뉴지스탁, 스톡봇, 전략투자Q)를 추가 이용이 가능하다.
뉴지스탁 서비스는 계량분석을 통해 1900여개 종목에 대한 분석점수를 제공하며 투자스타일 별 TOP10 추천종목과 시황 등의 메시지를 제공한다.
스톡봇 서비스는 수급, 밸류에이션, 펀더멘탈 분석을 통해 종목을 추천하고 종목뉴스 콘텐츠도 함께 보여준다.
전략투자Q 서비스는 투자 스타일 별로 15개의 투자전략을 설정하고 이에 따른 추천종목과 실시간 매매 시그널을 제공한다.
S-lite, S-lite Plus, 무료수수료 계좌 고객은 스톡마켓 서비스의 종목추천 서비스 5개 중 1개를 선택해서 가입 가능하며, 가입 시 온라인 주식매매 수수료는 0.08%(유관기관 수수료 및 기타 제비용 포함)로 인상된다.
단 종목추천 서비스의 이용에 따른 별도의 비용은 발생하지 않는다.
스톡마켓 서비스 확대와 함께 내년 1월 31일까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투자금액에 따라 선착순으로 편의점 상품권, 마트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모바일 주유쿠폰 30만원,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의 혜택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신한아이 알파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