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증권은 연 3.6% 신용/대출(신용융자/예탁증권담보융자) 금리를 최대 90일간 제공하는 '신용/대출 369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년 2월 28일까지 신용/대출 잔고이력이 없는 기존의 비대면, 은행연계 개인 위탁고객과, 2019년 3월 1일 이후 비대면 계좌개설 어플리케이션인 'Start able'이나 은행에서 위탁계좌를 처음 개설한 신규 고객 중 이벤트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한도는 총 100억원으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개인한도는 신용 10억원, 대출 5억원이며 연 3.6% 금리 혜택은 신청 익영업일부터 적용된다.
단, 90일 이후에는 별도 통보 없이 365지점 계좌 중 주식매매 수수료 우대계좌 신용/대출 이자율이 적용된다.
KB증권은 금리 혜택 외에도 대상 고객이 기간 내 신용/대출 잔고 금액이 5000만원 이상인 경우 1만원, 1억원 이상인 경우 3만원, 5억원 이상인 경우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신용/대출 사용시 발생하는 높은 금리에 대한 고객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단, 신용/대출을 통한 투자는 운용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 할 수 있으며 적정 담보비율 미달 시 기한 내 추가 담보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담보증권이 임의처분 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상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