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Z 스프링’ 적용 매트리스 주문 밀려… 내달 7일까지 프로모션 진행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가 ‘하이브리드 Z 스프링’ 이 적용된 매트리스 중 고급형 라인 매트리스들의 품귀 현상이 이어짐에 따라 ‘사전 예약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19일 밝혔다.

    에이스침대는 고객들의 주문이 몰려들어 제품 생산이 판매량을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적용된 최고급 매트리스 ‘로얄 에이스 시리즈’와 ‘하이브리드 테크 레드’, ‘하이브리드 테크 Ⅶ’ 은 결제 이후 최소 한 달은 기다려야 받아볼 수 있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침대 전문 공장에서 연일 제품을 생산해내고 있지만, 쏟아지는 주문을 공급이 따라가지 못하는 상황이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세계특허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에이스침대가 16년의 연구 개발을 거쳐 독자 기술로 탄생 시킨 가장 진보한 5세대 스프링이다. 한 개의 스프링이 연결형과 독립형의 장점을 모두 제공하는 새로운 타입의 스프링으로 전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획득하며 가치를 인정받았다.

    대기 고객이 늘어나자 에이스침대는 배송 대기 고객들과, 배송 기간을 고려해 일찌감치 구매를 확정하는 고객들을 위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하기로 했다.

    다음달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에이스침대의 프레임과 함께 매트리스 ▲ROYAL ACE 400, ROYAL ACE 380, ROYAL ACE 360, ROYAL ACE 320D, ROYAL ACE 320 ▲HYBRID TECH RED ▲HYBRID TECH Ⅶ를 예약 구매하는 고객에게 고품격 기프트를 제공한다.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5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베딩 아이템인 ‘소프라움 호텔 베딩 세트’가 증정된다. 프로모션은 아울렛 매장을 제외한 전 매장에서 진행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사상 초유의 배송 대기 사태에 본사에서도 제조에 총력을 다하고 있으나, 최고의 잠자리를 위해 단계별 숙련공들이 꼼꼼하게 확인하고 생산을 해야 하기 때문에 배송 지연이 불가피한 상황”이라며 “제품의 품질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배송 대기, 예약 구매를 결정하는 고객들에게 1등 브랜드에 걸맞는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