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기 이사장 "국민 소통·참여로 서비스 품질 향상"
  • ▲ 해양환경공단.ⓒ공단
    ▲ 해양환경공단.ⓒ공단
    해양환경공단이 2018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년 연속 'A등급'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기획재정부가 주관하는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매년 시행한다.

    공단은 지난해 △시민참여혁신단·청년자문단 운영 △국민·근로자 안전 강화를 위한 관리체계 혁신 등 국민참여 기반의 서비스 품질 향상 노력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사회적 가치 기여도 조사'에서도 65.1점을 받아 공기업 평균점수(63점)보다 높았다.

    박승기 공단 이사장은 "외부고객과 접점에 있는 직원들의 노력이 가져온 성과"라며 "공단은 앞으로도 국민, 협력업체, 직원과의 소통과 참여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지속해서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