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부터 6월7일까지 점포 별 400~500여 강좌
  • ▲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모집ⓒ이마트
    ▲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모집ⓒ이마트
    이마트가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 모집에 나선다.

    이마트는 오는 25일부터 6월7일까지 점포 별 평균 400~500여개 강좌에 대한 회원 모집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정규 강좌 운영 기간은 6월1일부터 8월 31일까지 3개월간이며, 문화센터를 직접 방문하거나 온라인 혹은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서도 접수할 수 있다. 문화센터 강좌는 각 점포별로 상이하며 이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마트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유튜브 및 4차산업 관련 강좌들을 대폭 강화했다. 놀이나 체험 등 기존 방식의 강좌들은 유지하면서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한 미래 지향적인 강좌가 갈수록 늘어나는 추세다.

    특히 이번 문화센터 여름학기에는유튜브 관련 강좌를 신설하며, 4차산업 관련 강좌는 전년에 비해 약 10% 증가했다. 직장인들을 위해 오후 시간대를 활용한 다양한 워라밸 테마의 강좌도 선보인다. 

    박민수 이마트 문화센터팀장은 "대형마트 업계 최초로 선보인 이마트 문화센터는 수준 높은 강사진과 저렴한 수강료로 연 이용객이 약 130만명에 이를 정도로 큰 인기"라며 "기존 인기 강좌는 물론, 유튜브 관련 강좌 등 매 학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강좌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