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뷰티기기 LG전자 프라엘 매 분기 꾸준한 성장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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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집에서 외모를 관리하는 사람들 '홈뷰티족'이 증가하면서 지난해 이어 올해도 뷰티가전이 인기몰이 중이다.
25일 전자랜드에 따르면 올해 1분기 LG전자 홈 뷰티기기 프라엘(Pra.L)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38% 증가했다. 프라엘 판매량은 2017년 12월 판매를 시작한 이후 현재까지 매 분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18년 2분기 LG전자 프라엘 판매량은 당해 연도 1분기 보다 17%, 3분기는 2분기 대비 45%, 4분기는 직전 분기 대비 7%, 올해 1분기는 전년도 4분기 보다 31% 신장했다. 2018년 하반기 판매량은 상반기보다 62% 성장했다. 또 올해 1분기 LG전자 프라엘 판매량은 이미 지난해 총 판매량의 42%에 달한다.
윤종일 전자랜드 판촉그룹장은 "뷰티가전으로 집에서도 전문적인 관리가 가능하게 됐다"며 "관련 품목을 확대해 고객들이 더욱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