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상품권 시장 급속도로 성장소비자들의 결제 편의성 높이기 위해 도입모바일 상품권 이용건수 지난해 67.3% 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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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일레븐은 롯데정보통신과 함께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 롯데모바일상품권 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9일 밝혔다.세븐일레븐은 모바일 상품권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결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도입했다. 실제로 지난 2017년 모바일 상품권 이용건수는 전년 동기대비 36.2% 증가한데 이어 지난해에는 67.3%까지 성장하는 등 모바일 상품권 이용 건수가 해마다 증가 추세다.이상구 세븐일레븐 이비즈(e-B iz)팀장은 "그간 롯데모바일상품권이 백화점·아울렛 매장에만 국한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아쉬움이 많았다"며 "편의점에서 소액결제가 주로 이뤄지는 만큼 세븐일레븐에서 남은 금액을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