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래에셋대우는 해외선물, 옵션 투자자를 위해 '해외선물, 옵션 수수료 내년까지 $2.39 이벤트'를 7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미래에셋대우에서 해외선물, 옵션계좌를 생애 처음 개설하거나 지난 4월 한달 동안 해외선물, 옵션 거래가 없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조건 없이 내년 12월 말까지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고객은 해외선물, 옵션 온라인 거래수수료를 계약당 USD결제상품 2.39달러(S&P500제외), HKD결제상품 23.9홍콩달러, EUR결제상품 2.39유로로 거래할 수 있다.
또 수수료 할인과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월 10계약 이상 거래 시 스타벅스 커피쿠폰, 월 100계약 이상 거래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전 고객에게 매월 증정하며, 월 5000계약 이상 거래 시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최대 현금 100만원을 지급한다.
미래에셋대우 관계자는 "최근에 국내 장내파생시장을 넘어 다양한 글로벌 상품에 투자할 수 있는 해외선물, 옵션거래에 대한 투자자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혜택을 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국내외 선물/옵션 계좌는 '미래에셋대우 자산관리앱'을 통해 쉽게 개설 할 수 있다.
단, 해외옵션 및 선물은 투자결과 원금초과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환율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