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5개 기관 전달…기관 운영 필요한 비용 사용 예정박차훈 이사장 "향후 지역사회 균형발전에 힘쓸 계획"
  • ▲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는 지난 29일 새마을금고중앙회관에서 'MG희망나눔 장애인시설 지원사업' 전달식을 개최했다. 사진 왼쪽부터 황국현 새마을금고중앙회 지도 이사, 우리사랑 신동인 사무국장, 요셉의집 김연숙 사무국장, 박차훈 MG새마을금고재단 이사장, 서림케어드림 임태성 원장, 애지람 엄삼용 원장.ⓒ새마을금고
    ▲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는 지난 29일 새마을금고중앙회관에서 'MG희망나눔 장애인시설 지원사업' 전달식을 개최했다. 사진 왼쪽부터 황국현 새마을금고중앙회 지도 이사, 우리사랑 신동인 사무국장, 요셉의집 김연숙 사무국장, 박차훈 MG새마을금고재단 이사장, 서림케어드림 임태성 원장, 애지람 엄삼용 원장.ⓒ새마을금고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은 장애인 지원사업을 위해 5000만원을 지원했다고 30일 밝혔다. 

    새마을금고는 지난 29일 새마을금고중앙회관에서 장애인 복지시설 기관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MG희망나눔 장애인시설 지원사업' 전달식을 개최했다. 

    수혜대상은 총 5개 기관으로, 지원금은 기관운영에 필요한 물품구입 및 환경개선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각 기관별 필요물품을 맞춤형 지원함으로써 지원의 실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시설 환경개선 등 각 복지기관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분에 대한 실질적 지원을 통해 장애인의 복지증진 및 삶의 질 향상을 도모했다.

    MG새마을금고재단 박차훈 이사장은 "부족한 부분을 서로 도우며 함께 나아갈 수 있는 지역사회를 만들 것"이라며 "장애라는 부분이 미래에 대한 장애물이 되지 않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MG새마을금고재단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균형적 발전과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는 사업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