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함+혜택 생활금융 서비스로 자리매김22일까지 100만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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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NK부산은행의 모바일 전문은행 '썸뱅크'가 8월 말 기준 100만 고객을 돌파했다.

    지난 2016년 3월 출시한 썸뱅크는 편리함에 혜택을 더한 생활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바일 금융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뱅킹 기능, 경쟁력을 갖춘 여수신 상품, 생활의 재미를 더하는 썸라이프, 쓸수록 혜택이 더해지는 썸패스 등 고객들에게 유용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부산은행은 100만 고객 돌파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썸패스에 최초 가입해 사용하는 고객 대상 선착순 2000명에게 1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한 썸뱅크 전 회원 대상 추첨을 통해 ▲20명 에어팟 ▲1명 100만원 상품권을 선물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썸뱅크 앱에서 '선물하기(모바일 상품권 선물하기 서비스)'에 접속하면 이벤트 상품을 10% 할인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부산은행 한정욱 D(디지털)-IT 그룹장은 "고객중심의 썸뱅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부산 시민과 소상공인들에게 다양한 금융 및 생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