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 구매 및 호텔 숙박 할인 제공 항공라운지‧5kg 위탁수하물 추가 선적 등 무료 혜택
  • ▲ ⓒ롯데카드
    ▲ ⓒ롯데카드
    카드사들이 추석을 맞아 다양한 국내‧외 여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한카드 올댓쇼핑을 통해 편리하게 해외여행 서비스를 지원한다. 항공권, 숙박, 여행일정 등  여행 세부 일정된 해외 패키지 상품뿐 아니라, 자유여행 상품을 통해 통해서 항공권 및 숙박 일정을 자유롭게 검색하고 예약 할 수 있다.  

    특히 여행사 특가 항공권을 공개한 '반짝세일'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항공권 구매도 가능하다. 현지 호텔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고객을 위해 추천호텔 기능도 제공하고, 일본, 홍콩 등 일부 지역의 교통권 및 유명 관광지 입장권도 판매한다.

    삼성카드 여행에서도 10월 31일까지 하나투어‧모두투어‧한진관광‧롯데관광에서 200만‧300만‧50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6만/9만원 할인 및 제휴사별 사은품 또는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도 10월 말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를 경유해 '호텔스닷컴'을 이용한 호텔 예약 시 최대 1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할인 혜택은 결제 시 사용 가능한 ▲최소 결제금액 제한 없는 10% 할인 코드 ▲미화 150달러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15% 할인 코드 등 총 2종의 할인 코드 형태로 제공된다. 단 호텔 투숙일 기준 12월 31일 이전 예약 건에 한해 사용 가능하다.

    우리카드의 경우 최근 ‘카드의정석 UniMile’ 출시해, 국내외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선 전세계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더라운지멤버스’를 제공한다. 또 6개 저비용항공사에서 추가로 제공하는 초과 위탁수하물 5kg까지 무료 혜택과 현지 도착 시 수하물을 우선적으로 받을 수 있는 위탁수하물 우선 처리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BC카드도 이달 30일까지 에버랜드와 캐리비안베이 현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북 QR결제'로 주‧야간입장권(성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동일한 입장권을 1장 더 제공한다. 또한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넥슨에서 BC카드로 게임 캐시(cash)를 5만원 이상 충전 시, 선착순 3600명에게 5000 캐시를 추가로 충전해준다. 

    하나카드는 국내 여행객을 위해 이달 30일까지 ‘스피드 메이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던롭/아킬레스 타이어 30% 할인 ▲휠얼라이먼트 50% 할인 ▲엔진오일 교환 2만원 할인 ▲에어컨히터필터 교환 30% 할인 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각 카드사들이 ▲주유 할인 ▲대형마트 및 백화점 할인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