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성복 뉴데일리경제 대표가 20일 오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카오스홀에서 열린 '칸 라이언즈 X 서울 페스티벌'에서 제일기획 오형균, 황성필 프로의 시상식 직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일기획 오형균, 황성필 프로는 2019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브 전략부문에서 삼성화재 '꽃병소화기' 아이디어로 브론즈 라이언 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24회를 맞은 '칸 라이언즈 X 서울 페스티벌'은 지속가능발전목표(SDGs, 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다양성(Diversity), 접근성(Accessibility) 등을 주제로 글로벌 기업들의 광고·마케팅 캠페인 전략을 공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