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여성·청춘·은퇴 고객별 맞춤 콘텐츠 제공아파트시세 외 뮤지컬, 전시전 등 문화정보 눈길
  • 신한은행은 1일 My급여클럽(이하 마이급여클럽) 고객을 위한 ‘클럽존’ 서비스를 선보였다.

    마이급여클럽은 지난 6월 서비스를 시작해 신규 급여이체 고객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 현재 9월말 기준 18만여명이 가입했다.

    클럽존은 고객별 맞춤 콘텐츠를 강화하기 위해 직장인과 여성, 청춘, 은퇴로 섹션을 구분하고 고객 소득 유형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요 내용으로 아파트 시세와 주식시장 같은 금융경제 정보뿐만 아니라 뮤지컬, 전시전과 같은 문화 행사와 여행, 야구 등 취미 콘텐츠도 제공한다.

    또한 모든 연금을 한 곳에 볼 수 있는 ‘내모든 연금’, 빅데이터를 활용한 ‘보통사람 금융생활 보고서’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마이급여클럽 출시로 보다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급여의 개념을 확장했다”며 “고객에게 보다 가치 있는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클럽존’ 콘텐츠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클럽존 오픈을 기념해 신한금융지주의 통합 앱인 ‘신한플러스’에서 클럽존과 관련된 문제를 풀고 마이급여클럽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11월말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