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까지 온라인으로 제안…소정의 상품권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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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성증권은 금융소비자의 의견을 경청해 대고객 서비스 개선에 활용하기 위해 '고객자문단' 1기를 공개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15일까지 모집하는 고객자문단은 삼성증권의 주요 업무, 주식 및 금융상품 매매 및 관련 프로세스와 서비스에 대한 개선사항을 발굴, 제안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고객자문단은 주식, 금융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삼성증권 거래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고객자문단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앱 '엠팝(mPOP)'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선정된 고객들은 '삼성증권 고객자문단' 모바일 위촉장을 받은 후 이달부터 내년 1월까지 온라인을 통한 설문과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고, 희망자의 경우 오프라인 그룹인터뷰에도 참여할 수 있다.

    삼성증권은 고객자문단 활동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업무프로세스를 갖출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활동한 고객들에게는 소정의 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