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7일부터 2월 16일까지 110여개 매장서 진행브레이크 패드·에어컨 필터·부동액 교환 30% 할인
  • ▲ ⓒSK네트웍스
    ▲ ⓒSK네트웍스
    스피드메이트가 한 달간 수입차 정비 할인과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SK네트웍스의 자동차 종합 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는 17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한 달간 110여개 전국 수입차 전문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마바놀 엔진오일 50%, 타이어 최대 30% 등 소모품 교환 할인과 차량점검 행사를 갖는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마바놀 엔진오일은 독일에서 제조한 제품으로 엔진 마모도 및 매연, 연료소비 감소를 통한 뛰어난 환경개선 효과를 가졌다. 전세계 26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는 SK네트웍스가 유통함에 따라 이번 파격적인 할인이 가능했다. 같은 기간 다른 엔진오일의 경우 30% 할인 판매한다.

    스피드메이트는 이와 함께 타이어 최대 30% 할인 및 브레이크 패드·에어컨 필터·부동액 교환 할인 혜택을 준다. 또한 겨울철 체크해야 할 주요 품목에 대한 차량 무상 점검과 함께 워셔액 무료 보충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이 기간 유상서비스 이용 고객들에게 연말까지 사용할 수 있는 마바놀 및 지크 Top 엔진오일 50% 할인 쿠폰도 증정할 계획이다.

    스피드메이트 관계자는 "설 명절 고향 방문과 같은 장거리 운전으로 차량 점검·정비 수요가 많은 연초를 맞아 이용 가능 매장이 상대적으로 부족해 불편을 겪어온 수입차 고객들에게 경제적이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