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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대우는 AI 기반 온라인 금융서비스 'm.Club' 가입자가 20만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m.Club'은 미래에셋대우 수익률 상위 1% 고객이 매매한 종목을 알 수 있는 '초고수의 선택', 자신의 매매내역과 투자 손익을 확인하는 'MY 시리즈', 빅데이터 트렌드 분석을 통한 주식의 긍정 비중을 알아보는 '빅데이터 트렌드 종목', 미래에셋대우 고객이 한 주간 많이 사고 판 '주간상품 TOP10', 뉴스 속 숨겨진 투자기회를 찾아주는 '뉴스로 종목 포착'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면서 2017년 11월 출시 이후 약 2년 만에 20만 가입자 유치에 성공했다.
특히 'Dr. Big의 투자진단'은 혼자 투자 하기 어려운 투자자들을 위한 서비스로, 빅데이터 알고리즘 분석을 통해 자신의 투자 능력이 어느 수준인지 다른 고득점 고객들과 비교해 장단점을 안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20만 가입자 돌파 기념으로 'm.Club' 가입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내달 9일까지 'm.Club'을 가입한 후 'Dr.Big'의 투자 진단을 이용하는 고객 2020명에게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과 스타벅스 기프트콘이 제공된다.
미래에셋대우 김범규 디지털혁신본부장은 "'m.Club'은 AI에 기반한 콘텐츠의 적시 제공을 통해 고객의 수익을 높이는 데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도 'm.Club'의 다양한 콘텐츠가 고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해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