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명품' 테마 신설몽블랑, 발렌티노 등 20여개 브랜드 입점
-
카카오의 자회사이자 커머스 사업을 담당하는 카카오커머스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홈에 '명품 선물' 테마를 신설, 프리미엄 제품군을 확대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해 8월 명품 화장품 테마를 신설한데 이어 지갑, 핸드백, 주얼리 영역을 추가해 상품군을 확대한 것이다. 현재 구찌, 프라다, 몽블랑, 발렌티노, 생로랑, 버버리 등 총 20여개 브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입점 브랜드를 늘려나갈 예정이다.
회사 측은 지난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명품 잡화 상품 거래액은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앞으로 다가올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성년의 날 등 특별한 시즌을 대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테마를 추천하고 선물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