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HCN은 이용자 편의성 향상을 위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UI 구성의 효율성을 높여 이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BEST상품', '간편요금계산기', '채널안내' 등 고객이 자주 찾는 카테고리를 전면에 배치했다. 또 1~2단계의 경로만으로 원하는 페이지에 도달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간소화하고, 화면을 넓게 활용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지역채널에 대한 정보도 홈페이지에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화면 상단 메뉴를 통해 현대HCN 모든 SO의 지역채널 페이지 방문이 가능하다. '주요 뉴스', '지역 프로그램', '실시간 핫클립' 등에서 지역채널 콘텐츠를 바로 시청할 수 있으며 '실시간 인기', '지역 알림' 등을 통해 지역의 맞춤형 정보를 수시로 확인할 수 있다.
'홈리빙 상품'과 '기업 상품'에 대한 접근성도 개선했다. 기본 서비스인 방송·통신 상품과 함께 가전 렌탈, 인테리어 등 '홈리빙 상품'을 전면에 구성, 이용자가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상단 메뉴를 통해 '기업 상품' 페이지로 이동하면 기업형 통신 서비스, 디지털 사이니지 등에 대한 안내와 실제 적용 사례도 확인 가능하다.
류성택 현대HCN 대표는 "최근의 웹, 모바일 이용 트렌드를 반영해 이용자의 실질적인 편의를 높이는데 중점을 뒀다"며 "렌탈 상품 홈페이지 결제, 지역채널 모바일 보도 시스템 구축 등 홈페이지의 활용 다양화를 지속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