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하반기부터 상승곡선을 타기 시작해 시장 1위 굳히기'편리미엄' 트렌드에 판매량 전년비 258% 증가
  • SK매직이 업계 최초로 식기세척기 누적 판매량 120만대를 돌파하며 시장 1위 자리를 굳혔다고 25일 밝혔다.

    SK매직의 식기세척기 판매량은 2018년 하반기부터 상승곡선을 타기 시작했다. 최근 편리함과 프리미엄을 동시에 추구하는 '편리미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전년 대비 258% 증가했다. 이러한 추세를 이어간다면 지난해 판매 실적의 200% 이상을 달성하며 식기세척기 시장 1위를 유지할 것으로 SK매직은 보고 있다.

    SK매직의 대표 제품인 파워워시 식기세척기 '터치 온'은 지난 2018년 출시해 지금까지 4만대 이상 팔렸다. SK매직만의 세척 기술인 '파워워시' 기능이 탑재돼 있어 상, 중, 하단 회전 날개에서 강력한 물살의 세척수가 분사된다. 세척 전 불림 기능과 70~80도 고온수 세척·헹굼을 통해 눌러 붙은 밥알, 기름 때가 있는 조리 용기를 완벽하게 살균·세척할 수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1월 선보인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도 출시 두 달도 안돼 판매 1만대를 돌파했다. 하루 평균 250대로 5분당 1대씩 팔려나간 셈이다. 

    SK매직 관계자는 "식기세척기는 34년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의 노하우와 기술이 고스란히 담긴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과 수요를 반영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여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