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에 대한 체험형 콘텐츠 제공
  • 코웨이가 물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물맛연구소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물맛연구소 사이트는 정수기와 물에 대한 코웨이의 전문성 및 리더십을 알리고, 고객에게 물맛의 중요성을 전달하기 위한 제작됐다.

    '물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콘셉트로 제작해 사용자가 사이트 내의 체험형 콘텐츠로 자연스럽게 물 음용의 중요성을 체험하도록 구성했다. 또한 코웨이가 정수기 물맛 향상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연구 활동들을 손쉽고, 재미있게 확인할 수 있도록 워터소믈리에, 연구 개발, 관능 평가 등의 코너도 구성했다.

    강상현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 연구부문장은 "코웨이는 물맛 지수를 업계 최초로 개발하는 등 맛있는 물맛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정립해 나가고 있다"라며 "앞으로 정수기 제품 선택 기준으로 제품력, 디자인, 필터 기술력 등을 넘어서 물맛까지 고려하는 시대가 올 것"이라고 예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