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씨콜렉트X마마콤마 콜라보레이션 신상품 단독 선 출시온라인매거진, 라이브커머스 등 온라인 총동원 스타일링 제안팝업스토어 행사 기간 10% 할인 혜택 단독 제공
  • ▲ ⓒ롯데쇼핑
    ▲ ⓒ롯데쇼핑
    신종 코로나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 마케팅이 주목받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자사의 ‘롯데 프리미엄몰’에서 발간하는 온라인 매거진 ‘디스커버S’를 적극 활용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디스커버S에서는 최신 유행 패션부터 화장법과 이에 맞는 쇼핑정보를 모바일이나 PC를 통해 제공한다.

    오는 13일 신상품을 출시하는 여성 컨템포러리(고급의류) 브랜드 씨씨콜렉트(CC collect.)의 팝업스토어 오픈 소식도 디스커버S를 통해 알릴 예정이다.

    13일 당일 오후 7시30분에는 롯데 프리미엄몰의 라이브 커머스 채널인 ‘100Live(빽라이브)’를 통해 직원과 쇼호스트가 진행하는 라이브 쇼핑 방송도 예정돼 있다.

    씨씨콜렉트는 트렌디하고 여성스러운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2030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상품 30가지는 씨씨콜렉트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마마콤마 (MAMACOMMA)라는 예명으로 활동 중인 서형인 작가와의 협업 상품이다. 

    한편 롯데백화점 잠실점 2층에서는 13일부터 26일까지 ‘씨씨콜렉트X마마콤마 콜라보레이션’ 테마의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 30가지 스타일을 모두 만나볼 수 있고, 행사 기간 10% 할인 혜택이 단독으로 제공된다.

    롯데백화점에서는 최근 디스커버S와 같은 온라인 마케팅 일환으로 모바일 룩북과 라이브 커머스 등이 활발하게 이용되고 있다. 실제로 지난 3월 VIP마케팅 차원에서 제작한 명품 모바일 룩북은 우수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롯데 프리미엄몰의 라이브 커머스 채널인 ‘100Live(빽라이브)’의 3월 시청자수는 오픈 시점인 2019년 12월 대비 약 5배까지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