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폰 프로그램 및 제휴카드 통해 97만원 할인혜택
  • ▲ LG전자의 5G 전략 스마트폰 'LG벨벳'. ⓒLG유플러스
    ▲ LG전자의 5G 전략 스마트폰 'LG벨벳'.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U+Shop에서 LG전자의 5G 전략 스마트폰 'LG벨벳'을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LG벨벳은 LG전자가 디자인에 역점을 둔 상반기 전략 스마트폰이다. 물방울이 떨어지는 모양의 후면 카메라와 디스플레이 좌우 끝을 구부려 최적화된 그립감을 제공하는 3D 아크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6.8인치 20.5:9 화면비의 시네마 풀비전 디스플레이에 스테레오 스피커와 인공지능 사운드, 올레드 시네마 뷰로 영상 시청 몰입감을 극대화했다. 4800만 화소 후면 카메라를 중심으로 저조도 환경에서 여러 개의 카메라 화소를 하나로 묶어 촬영하는 쿼드 비닝 기술을 적용해 어두운 곳에서도 깨끗한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LG벨벳의 출고가는 89만 9800원이다. 

    LG유플러스는 LG벨벳 출시와 함께 구매 고객의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할인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을 통해 24개월 후 최대 45만원 보상, 신한카드 스마트 플랜 plus 제휴카드 이용 조건에 따라 최대 47만원, 포인트파크 포인트 5만원 등 97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벨벳 이용자들은 LG유플러스의 특화 서비스 '스마트홈트', 'U+tv 아이들나라', 'U+아이들생생도서관'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또 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베스트 오브 구글 5G 프로모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LG유플러스에서 LG벨벳을 구입하고 월 9만 5000원의 '5G 프리미어 레귤러'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은 'U+VR커넥트' 앱을 통해 25만원 상당의 VR 헤드셋 '피코 리얼 플러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