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금 5000원·프라임클럽 서비스 무료 구독 5개월·수수료 혜택 5년
  • KB증권은 KB국민은행의 대표 모바일 뱅킹 어플리케이션인 ‘KB스타뱅킹’을 통한 비대면 증권계좌 개설 서비스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KB증권 계좌개설 트리플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는 비대면 채널 이용 고객이 증가하는 언택트 문화 확산에 따라 경쟁력 있는 모바일 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한 증권계좌 개설 편의성 및 접근성 향상을 위해 준비됐다.

    이번 서비스 오픈으로 KB국민은행 고객들은 ‘KB스타뱅킹’을 통한 실명 확인 절차만으로도 KB증권 계좌를 개설할 수 있게 됐다. 이에 은행 고객들이 증권 계좌를 개설하려면 반드시 영업점을 방문해야 했던 기존의 불편 사항이 크게 개선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KB증권은 내달 7일까지 한달간 ‘KB스타뱅킹’에서 KB증권 위탁계좌를 처음 개설하는 신규 고객 중 선착순 3만명을 대상으로 ‘KB증권 계좌개설 트리플 혜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5000원 축하금은 개설된 즉시 계좌로 지급된다. 또한 프라임클럽 서비스 5개월 무료 구독 혜택으로 계좌 개설 후 KB증권의 프라임클럽 서비스 최초 신청 고객에게 신청일을 기준으로 제공된다. 아울러 국내 온라인 주식 위탁수수료 혜택을 계좌 개설일로부터 5년간 MTS ‘M-able’, HTS ‘H-able’, 홈페이지를 통한 주식 주문 시 제공받을 수 있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KB증권은 언택트 시대를 맞아 KB스타뱅킹을 통한 증권 계좌 개설뿐만 아니라 프라임클럽 서비스 등 비대면 고객들이 만족할만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면서 “앞으로도 KB스타뱅킹 계좌 개설 고객 등 비대면 고객들을 위한 자산관리서비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금융투자상품과 서비스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