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스웨덴 왕실 침대 등 4대 명품 한 자리에올 상반기 프리미엄 침대 매출 30% 성장팝업 기념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
  • ▲ ⓒ신세계백화점
    ▲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이 강남점에서 스웨덴의 덕시아나, 해스텐스, 영국의 바이스프링, 히프노스 등 세계 명품 침대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아서 판매한다.

    최근 집에서 휴식을 즐기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숙면에도 주저 없이 지갑을 여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실제로 신세계백화점의 올 상반기 매출을 분석해보면 프리미엄 침대 실적은 전년 같은 기간보다 30%가까이 올랐다.

    수면 환경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고객들을 위해 강남점에서 특별한 침대 팝업을 준비했다.

    먼저 ‘히프노스’는 1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영국 브랜드다. 영국의 엘리자베스 여왕의 침대뿐 아니라 영국 왕실 로얄 패밀리들이 거주하는 모든 왕궁과 거주지에 공급한다. 자연 재료를 사용해 영국 침대 회사 최초로 탄소 발생 제로를 지키는 친환경 브랜드다.

    히프노스는 이번 강남점 팝업을 기념해 신혼부부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세트로 구매 시 최대 30%할인한다. 기존에 히프노스 침대를 구매했던 고객에게는 재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준다.

    ‘바이스프링’은 1901년 영국에서 설립된 브랜드로 스프링, 내구재, 매트리스 커버 등 침대 일체를 생산한다. 최고 등급의 매트리스를 제작하기 위해 최소 5년 이상 경력자만 만들도록 했다. 지난 2011년 영국 윌리엄 왕자가 결혼 당시 바이스프링 침대를 주문 제작해 또 한 번 유명세를 치르기도 했다.

    ‘덕시아나’는 스웨덴 최초 매트리스 회사다. 기존 침대보다 3배 이상의 촘촘한 연결 식 코일 스프링을 사용하여 인체의 체중을 분산시켜 체형에 맞는 편안함을 가져다준다. 특히 영화감독 스티븐 스필버그가 25개의 매트리스를 사용하고 있고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등 할리우드 스타들이 애용하는 침대로도 유명하다.

    ‘해스텐스’ 침대는 1952년 스웨덴 왕실 납품업체로 선정되어 현재까지 공급하고 있으며 시그니처인 블루 체크는 최고 프리미엄 침대의 상징으로 통한다. 19세기 중반부터 자연에서 나오는 울 코튼, 말총과 같은 천연 소재만을 사용하여 10년 이상 경력의 장인이 320시간 동안 수제작 한다. 가격은 2000만 원대부터 시작해 최대 1억원을 호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