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기흥점서 스크린 사격장 ‘슈팅코리아’ 선봬스포츠 사격 체험 및 체계적인 트레이닝 과정 수료 가능오픈 기념 슈팅 대회 및 트레이닝 회원권 할인 등
  • ▲ ⓒ롯데쇼핑
    ▲ ⓒ롯데쇼핑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이 오는 14일 스포츠사격을 스크린으로 즐길 수 있는 스크린 사격장 ‘슈팅코리아’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스크린 사격장 ‘슈팅코리아’에서는 정확도는 물론 체력, 지구력, 스피드, 집중력 등 복합적인 능력이 요구되는 스포츠사격'을 경험할 수 있다. 총기 안전수칙의 숙달을 기본으로 하며, 정밀 시뮬레이션 시스템을 통해 속사, 이동사격 등 체계적인 사격 트레이닝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특공대와 파병부대 의류로 유명한 밀리터리 컨셉 아웃도어 브랜드 ‘하이퍼옵스’의 의류와 액세서리를 판매한다.

    오픈 기념 행사로 8월 15일에 슈팅 대회를 진행한다. 국제공인사격단체 회원 또는 관련 전문기관 종사자를 대상으로 사전 신청을 통해 접수하며, 우승자에게는 상품권 및 상품이 증정된다.

    다양한 오픈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8월 14일부터 9월 14일까지 한 달간 트레이닝 5회권을 60% 가량 할인한 20만원에 판매한다. 또한 사격이 생소한 일반 고객들에게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기준 스코어 달성 시 기념품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은 스크린 사격장을 서바이벌 동호회, FPS게임유저 등을 대상으로 잠재력이 큰 시장으로 꼽았다. 향후 실내 서핑, 스크린 사격에 이어 지속적으로 레저 컨텐츠를 선제 도입해 쇼핑과 여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공간을 만들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