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美유기농 전문몰 상품 협업 확대CJ ENM 오쇼핑부문 ‘VW베라왕’, 김희애 F/W 시즌 모델 발탁CU, 독도 수호하는 '독도사랑 간편식 시리즈' 선봬
-
◇GS리테일, 美유기농 전문몰 상품 협업 확대GS리테일이 이달 13일부터 미국의 1위 유기농 전문 온라인 몰인 스라이브마켓에서도입한 유기농 와인 깔라나오가닉 750ml를 전국 GS25 점포를 통해 1만2000병 한정으로 선보인다.깔라나는 지중해성 기후로 유명한 와인 산지인 스페인 후미야 지역의 모나스트렐 오가닉 품종 100%로 만들어진 유기농 와인이다. 강한 알칼리성을 지닌 석회질 토양 덕분에 바닐라 향과 묵직한 바디감이 일품으로 스라이브마켓에서 줄곧 베스트셀러였던 상품이다. 가격은 3만원이며 GS25 출시 기념으로 다음달 말까지 1만5000원에 할인 판매된다.깔라나를 들여온 스라이브마켓은 GS리테일이 2018년에 337억원을 투자한 해외 스타트업 기업이다. 미국의 유기농 전문 회원제 온라인몰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올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배 가까이 성장하고 있다. GS리테일이 스라이브마켓으로부터 도입한 상품은 깔라나가 최초 사례다.GS리테일은 건강 지향적인 소비 문화가 점차 확대될 것으로 판단해 스라이브마켓에 대한 직접 투자 외에도 이를 통해 다양한 친환경, 유기농, 채식주의 상품 등을 GS리테일의 1만5000여 소매 플랫폼에 도입함으로 시너지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
◇11번가, '면세쇼핑' 기획전... 끌로에·디올·토리버치 등 최대 65% 할인11번가가 10일부터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의 면세 상품 판매를 시작한다.11번가는 10일 오전 10시부터 '면세쇼핑' 기획전을 열고, '지방시' '펜디' '겐조' '지미추' '토즈' '만다리나덕' 등 24개 인기 브랜드의 가방, 지갑, 백팩, 신발, 선글라스 등 1700여종의 상품을 판매한다.11번가 '면세쇼핑' 기획전에는 매주 다른 브랜드 대표 상품을 특가에 공개되는 '스페셜 딜'이 운영된다. 기획전 첫째주에는 '끌로에' '에트로' '롱샴' '투미' '토리버치' '발리' '크리스챤 디올' '모스키노' 등 8개 브랜드의 특가 상품이 판매된다.대표 상품으로 △'투미 제나 컨버터블 백팩'이 24만1000원에(면세점가 44만3000원대로 46% 할인) △'에트로 숄더백'을 40만1000원에(면세점가 76만1000원대 대비 47% 할인) △'끌로에 C백 MINI'를 119만7000원에(면세점가 163만9000원대 대비 41% 할인) 판매한다.11번가는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이 어려워진 고객이 면세 상품 쇼핑을 통해 아쉬움을 달랠 수 있도록 기획전 최대 할인폭을 면세점 정가 대비 최대 65%까지 확대했다. '토리버치 엘라 미니 토트백'(면세점가 22만6000원대)은 65% 할인된 7만8000원에 판매한다.
-
◇CJ ENM 오쇼핑부문 ‘VW베라왕’, 김희애 F/W 시즌 모델 발탁CJ ENM 오쇼핑부문이 자사 대표 패션 브랜드 ‘VW베라왕’의 모델로 배우 김희애를 발탁했다. 김희애는 2020년 가을·겨울 (F/W) 시즌 VW베라왕의 공식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김희애는 VW베라왕 브랜드의 첫 한국인 모델 기용이자, 최근 가장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셀럽이다.VW베라왕의 F/W 시즌 신상품은 오는 14일 오전 8시 15분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처음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는 ‘Modern & Classic’을 콘셉트로 정하고, 특별한 날 갖춰 입는 스타일 중심으로 상품을 기획했다.14일 시즌 론칭 방송에서는 트렌치 코트, 로퍼, 양말 세트를 선보인다. 이후 22일 오전 10시 20분 방송에서는 테일러드 재킷, 저지 원피스, 텐셀 블라우스, 레이스 스커트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VW베라왕은 이번 F/W 시즌 패션잡화 상품을 강화했다. 로퍼, 스니커즈, 부티, 앵클부츠 등 신발류 외에 안경테, 양말, 패션 마스크, 빅숄 등의 새로운 제품들도 선보인다.
-
◇ NS홈쇼핑, 인스타 라방으로 역대급 주문 거둬NS홈쇼핑은 지난 4일 첫선을 보인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 '리틀빅쇼'에서 예고한 상품이 1억3000만원의 미리 주문 실적을 냈다.이는 NS홈쇼핑의 식품 방송 미리 주문으로는 역대 최고 실적이다. 잘 팔린 식품 판매 프로그램 1회 물량 수준을 방송 전 미리 주문으로 달성한 것.'리틀빅쇼'는 NS홈쇼핑의 간판 식품 프로그램인 '빅쇼' 방송 직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하는 라이브방송이다. '빅쇼'를 진행하는 빅마마 이혜정 요리연구가와 이봉호 쇼핑호스트가 '리틀마마'라고 호칭하는 애청자들과 방송에서 못다 한 이야기를 격의 없이 소통하는 형식으로 기획했다.지난주 첫 방송에서는 본 방송인 '빅쇼'의 무대 뒤 이야기부터, 다음 방송에서 고객이 원하는 응용 요리 접수까지 빅마마 이혜정 요리연구가와 '리틀마마'가 실시간으로 의견을 주고받았다. 특히 다음 방송 상품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질문이 이어지며, 당초 예정보다 긴 25분간 방송을 진행했다.그 결과, 이날 방송 예정인 '빅마마 김치'와 '빅마마 LA갈비'는 지난 4일 방송 직후부터 9일까지 각각 1930세트와 500세트의 미리 주문 실적을 기록했다. 방송이 나오기도 전에 1억3000만원치가 팔려나간 셈이다.
-
◇ CU, 독도 수호하는 '독도사랑 간편식 시리즈' 선봬CU가 실제 독도의 모습을 형상화한 독도사랑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해 판매 수익금 일부를 독도 수호 활동에 기부한다.독도사랑 간편식 시리즈는 총 3종으로 '독도사랑 주먹밥', '독도사랑 샌드위치, '독도사랑 반숙훈제란이다.CU는 이 간편식에서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해 독도의 모습을 묘사했다. 독도를 표현하기 위한 전용 패키지도 개발해 동도, 서도를 나타내는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담았다.독도사랑 주먹밥은 신동진미로 지은 쌀밥에 오징어 먹물을 첨가해 감칠맛을 더한 참치마요맛 '동도 주먹밥'과 크랩샐러드맛 '서도 주먹밥'으로 구성됐다. 오징어 먹물밥은 독도의 암석지대를 표현했고 주먹밥 상단의 파슬리가루는 수풀을 표현하는 등 독도의 디테일을 살렸다.CU는 독도사랑 간편식 시리즈 출시를 통해 얻은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사단법인 독도사랑운동본부에 오는 10월 25일 독도의 날에 맞춰 전달할 계획이다. 전달된 수익금은 독도 입도 지원시설 확충, 독도사랑 플랫폼 지원사업 등에 사용된다.
-
◇ 레이디가구, ‘스칸딕 분리형 이층침대’ 출시레이디가구는 오는 17일 ‘스칸딕 분리형 이층침대’를 출시한다.신제품 스칸딕 분리형 이층침대는 슈퍼싱글 사이즈 침대 2개를 결합 또는 분리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아동용 침대로 높은 활용성이 장점이다.한편 레이디가구는 신제품 이층침대의 출시일에 맞춰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정 수량에 대해 가격 할인과 함께 방수커버 2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