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조선호텔 라이프스타일 독자브랜드 호텔 ‘그래비티’ 판교 모던허브로 완성… 라이프스타일공간‘그래비티 타임’, ‘그래비티 트라이브’ 등 특성화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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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조선호텔은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GRAVITY Seoul Pangyo, Autograph Collection)이 30일 오픈한다고 밝혔다.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은 ‘잠들어 있는 일상을 깨우는 에너지’ 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자신만의 개성과 가치를 찾아나서는 고객들을 위해 감각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신세계조선호텔의 또 다른 독자브랜드 호텔이다.판교 중심에 총 지하 6층~지상 19층 규모로 총 306개 객실로 선보인다. 총 3개의 식음업장, 연회장 ’스페이스 볼룸’, 실내수영장과 피트니스 및 GX룸 등 ‘그래비티 클럽’으로 구성됐다.그래비티는 스페인 바로셀로나 출신의 인테리어 디자이너, 라자로 로사 비올란(Lazaro Rosa Violan Studio)이 중력이라는 브랜드 컨셉을 공중부양(levitation)과 균형(balance)이라는 두 키워드로 풀어내 유니크하면서도 유연한 플랫폼으로서 호텔의 공간을 완성시켰다고 강조했다.객실 내에는 시그니처 L자형 소파 배치와 옷장, 욕실 등 각각 공간의 결합과 분리를 통해 객실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레드, 그린, 그레이 등 감각적인 컬러 사용과 자연광 등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우면서도 아늑한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그래비티는 시그니처 향인 어웨이큰트웬티(AWAKEN20) 향을 브랜드에 맞춰 개발했다. 객실 베딩으로는 조선 클라우드 컬렉션을 준비했다.신세계조선호텔의 노하우를 담아 다양한 식음업장(F&B) 3곳을 함께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