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대구 메리어트 호텔’ 9일 오픈소노호텔&리조트, ‘윈터 저니’ 패키지 선봬롯데호텔, 비상대비 및 민방위 활동 유공 국무총리 단체 표창
  • ▲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대구 메리어트 호텔’ 9일 오픈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대구 지역에 첫번째 메리어트 계열의 호텔, 대구 메리어트(Daegu Marriott)을 9일 오픈한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시아태평양 지역(중화권 제외) 사장 라지브 메논(Rajeev Menon)은 “계속 성장중인 한국 시장에서 제주에 이어 두 번째 메리어트 호텔을 대구 지역 최초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대구 메리어트가 레저와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 유일의 호텔로서 안정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대구 메리어트는 현재 국내에서 27개의 호텔을 운영 중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대구에 선보이는 첫번째 호텔이다. 지역 유일의 풀서비스 5성급 호텔로서 글로벌 체인 호텔다운 앞선 서비스와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총 23층 규모의 호텔은 클럽룸 24실 및 스위트룸 11실을 포함해 3층부터 11층까지 총 190객실을 제공하며, 12층부터 23층까지는 주거형 레지던스가 위치해있다.
  • ▲ ⓒ소노호텔&리조트
    ▲ ⓒ소노호텔&리조트
    ◇ 소노호텔&리조트, ‘윈터 저니’ 패키지 선봬

    소노호텔&리조트는 따뜻하게 겨울을 즐길 수 있도록 ‘윈터 저니’ 패키지를 선보였다. 

    패키지는 객실, 사우나, 웰컴티로 구성되며 주중 2인 기준 8만 6000원부터다. 

    이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윈터 저니 패키지를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 트레킹을 위한 방한용품을 증정하는 특별 베네핏도 제공한다. 선착순 1000명에 한 해 제공된다.

    소노호텔&리조트의 소노벨 청송과 델피노는 대한민국 명산인 주왕산과 설악산 인근에 위치하여 겨울 산의 정취를 느끼며 여유롭게 온천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청송과 델피노 전 객실에도 온천수를 사용해 보다 편안하고 안전하게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 ▲ 김현식 대표이사. ⓒ롯데호텔
    ▲ 김현식 대표이사. ⓒ롯데호텔
    ◇ 롯데호텔, 비상대비 및 민방위 활동 유공 ‘국무총리 단체 표창’ 수상

    롯데호텔은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하는 ‘2020년 비상대비 및 민방위 활동’ 평가에서 ‘국무총리 단체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평가에서 롯데호텔은 지난해 6월 실시한 민방위대 심사에서 비상대비 교육훈련, 시설장비 관리 및 코로나 19 대응 등의 분야에서 성과를 인정 받아 국무총리 표창 수상의 쾌거를 이뤄냈다.

    특히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재난 상황별 대응 훈련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지진이나 화재 발생 시 행동요령을 매뉴얼로 구축하여 주기적인 훈련을 실시하는 한편, 호텔 특성에 맞게 다국어로 상황별 안내방송을 제작하는 등 실질적인 비상대비 태세를 갖춘 노력을 인정 받은 것이다.

    또한 관할 지역 군부대 및 특수전 사령부와 업무협약을 맺고 매년 민관군경 합동 테러 대응 종합훈련을 정례적으로 실시하고 유사시 신속한 위기 대처능력을 갖췄다는 평가다.
  • ▲ ⓒ글래드 호텔
    ▲ ⓒ글래드 호텔
    ◇ 글래드 호텔, ‘2021 글래드 설 선물 세트’ 출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을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한 ‘2021 글래드 설 선물 세트’를 다음달 3일까지 판매한다. 배송은 9일부터 2월 8일까지 진행된다.

    글래드 호텔의 침구 세트와 글래드 배스로브 등 굿즈 아이템, 글래드 호텔과 메종 글래드 제주 숙박권과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 식사권, ‘그리츠M’ 식사권, 메종 글래드 제주 ‘삼다정’의 식사권 등 다양한 선물들로 구성된다.

    글래드 셰프’s 에디션으로는 티본 300g 3팩 또는 포터하우스 330g 3팩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비프 스테이크 세트 2종과 블랙앵거스 LA갈비 500g 3팩의 LA갈비 세트, 청정 삼겹 제육구이 500g과 LA갈비 500g, 닭다리살 구이 450g으로 구성된 혼합 세트 등을 3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선물 세트 주문은 최소 4일전까지 가능하다.
  • ▲ ⓒ안다즈 서울 강남
    ▲ ⓒ안다즈 서울 강남
    ◇ 안다즈 서울 강남, 신년맞이 객실 최대 25% 할인 혜택 제공

    안다즈 서울 강남은 새해를 맞아 당일 객실 요금의 최대 25% 할인과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이용 등 호캉스에 꼭 필요한 필수 혜택을 포함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은 호스피탈리티 스위트를 제외한 객실 및 스위트 객실에 적용되며, 하얏트 월드 회원은 당일 객실 요금의 최대 25%, 비회원은 최대 20% 할인이 적용된다. 

    투숙 고객은 온수풀 및 자쿠지, 공용 사우나를 갖춘 실내수영장과 24시간 운영하는 체육관 역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단, 본 시설은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운영 방침이 변경될 수 있다. 

    25% 할인 특가는 2인 기준 최저 24만7000 원부터다. 상기 금액에 10% 세금이 별도 부과된다. 하얏트월드 멤버십은 간단한 절차를 통해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 ▲ ⓒ파크 하얏트 서울
    ▲ ⓒ파크 하얏트 서울
    ◇ 파크 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선봬

    파크 하얏트 서울 24층에 위치한 코리안 티 하우스 ‘더 라운지(The Lounge)’는 제철 딸기를 창의적으로 활용한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Strawberry Afternoon Tea)’ 세트를 선보인다. 

    스트로베리 초콜릿 컵, 딸기 요거트 무스, 몽블랑 등 제철 딸기를 창의적으로 활용한 아이템들을 내세운다. 보석상자에 담긴 스트로베리 주얼리도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은 4일부터 3월 14일까지, 매일 오후 12시부터 5시 30분 사이에 진행하며, 예약 시간으로부터 2시간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1인 기준 5만 5000원이다.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는 다양한 프리미엄 차, 커피와 함께 이용 가능하다. 세트에 포함된 모든 아이템은 당일 재료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