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 앤 매치와 레이어링에 집중특유의 차별적인 디테일 더한 스타일 선봬체크 재킷, 페이크 레더 재킷 등 제안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구호플러스가 다채로운 믹스 앤 매치와 레이어링 스타일로 구성된 '21년 프리 스프링(Pre-Spring)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는 올 봄, 뉴노멀 시대의 새로운 일상을 맞아 자신만의 안정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공간을 ‘트러스트 서클(Trust Circle)’이라 명명했다. 이를 주제로 포멀, 캐주얼, 원마일웨어 등 다양한 상황에 유연하게 대응하는 자유로운 스타일을 제안했다.

    매력적인 믹스 앤 매치와 레이어링이 가능하고 원형을 모티브로 한 볼륨 실루엣, 둥근 커팅 등 차별적인 디테일을 더한 상품들을 선보였다.

    라이트 그레이, 스카이 블루, 아이보리 컬러를 중심으로 경량 퀼팅 점퍼, 크롭 울 재킷, 페이크 레더 재킷, 트위드 재킷, 스웨트셔츠, 니트 카디건/베스트, 와이드 슬랙스, 데님 팬츠 등을 출시했다. 뉴노멀 시대를 맞아 캐주얼과 포멀, 원마일웨어 등 여러 상황에서 실용적으로 믹스 앤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에 주목했다.  

    구호플러스는 오는 19일까지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21년 프리 스프링 상품에 한해 무료교환/반품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