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Weekly New호텔] 조선호텔앤리조트, 롯데호텔, 켄싱턴 外

웨스틴 조선 서울, 설 패키지 ‘스테이 웜, 스테이 코지’ 선봬롯데호텔, ‘해피 루나 뉴 이어’ 패키지 선봬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더 라운지 패키지’ 선봬

입력 2021-01-22 09:36 | 수정 2021-01-22 10:09

▲ ⓒ조선호텔앤리조트

◇ 웨스틴 조선 서울, 설 패키지 ‘스테이 웜, 스테이 코지’ 선봬

웨스틴 조선 서울이 설 연휴 동안 투숙할 수 있는 설 전용 상품으로 ‘스테이 웜, 스테이 코지(Stay Warm, Stay Cozy) 설 에디션 ‘ 패키지를 다음달 11일부터 13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설 패키지는 포근한 하루의 일상을 선사하는 겨울 패키지의 컨셉을 그대로 이어 객실에서의 소소하면서도 안락한 시간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명절 느낌을 느낄 수 있는 홈테인먼트 상품도 추가로 구성했다. 

설 패키지 이용 고객 대상으로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웨스틴 조선 서울은 전화 예약 전용 프로모션으로 1박 예약 시 1만원 할인 외에도 2객실 이상 혹은 연박으로 2박 이상 사용 시 2번째 방의 객실료를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함께 마련했으며 객실 타입에 따라 23만원(봉사료 및 세금 별도)부터 예약 가능하다.

▲ ⓒ롯데호텔

◇ 롯데호텔, ‘해피 루나 뉴 이어’ 패키지 선봬

롯데호텔이 내 집보다 편안한 ‘호콕(호텔에서 머물며 여유를 즐기는)’도 누리고 새해맞이 특별 한정판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해피 루나 뉴 이어(Happy Lunar New Year)’ 패키지를 선보인다.

국내 17개 체인 호텔(시그니엘·롯데호텔·L7호텔·롯데시티호텔)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다음달 28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다음달 11일부터 28일까지다.

호텔 업계 최초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 (WAVVE)’ 무료 이용권과 ‘벤앤제리스(Ben&Jerry's)' 아이스크림을 공통 특전으로 준비했다. 

초고층 객실에서 멋진 일출을 감상하면서 특별한 연휴를 보낼 수 있는 시그니엘 서울은 41만원부터, 해운대 바다의 파노라믹 오션뷰가 눈 앞에 펼쳐지는 시그니엘 부산은 31만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 ⓒ켄싱턴

◇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더 라운지 패키지’ 선봬

부산 광안리에 위치한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은 라운지에서 탁 트인 바다전망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더 라운지 패키지’를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켄트 호텔의 최고층 15층에 위치한 스카이라운지에서 광안리 해수욕장과 광안대교의 화려한 전망을 만끽하며 하루 동안 조식, 티타임, 와인파티를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객실 1박, 스카이라운지 이용 혜택 2인(조식, 티타임, 와인파티)으로 구성됐다.

패키지에 포함된 스카이라운지 티타임은 오후 15시부터 17시까지 여유로운 오후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디저트와 음료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63다이닝 키트 백리향 편' 신규 출시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신선 간편식(HMR) 전문기업 프레시지와 함께 최고급 중식 요리를 가정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63다이닝 키트(63 Dining Kit) 백리향 편’을 출시했다. 

63레스토랑 전문 셰프의 레시피로 선보인 1차 협업 제품에 이은 두 번째로, 중식당 ‘백리향’의 메뉴를 프리미엄 밀키트로 구현했다. 

가정에서 즐기기 어려운 중식 고급 메뉴를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도록 실제 레스토랑에서 사용하는 식자재와 비법, 소스 등을 담아냈다. 

지난해 11월 처음 선보인 63다이닝 키트는 실제 63레스토랑에서 사용하는 고급 식재료에 대한민국 조리 명인의 스토리를 더한 프리미엄 밀키트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 ⓒ소노호텔&리조트

◇ 소노호텔&리조트, ‘안내견 환영 캠페인’ 진행

소노호텔&리조트는 안내견을 동반한 장애인의 이동권을 보장하고 사회적 인식 개선을 위한 ‘안내견 환영 캠페인’을 진행한다.

시각장애인 안내견, 예비 안내견, 은퇴견 가족들이 소노호텔&리조트 및 소노펫클럽&리조트에서 힐링하고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객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안내견 가족 확인을 위해 체크인 시 안내견 전용 조끼 또는 장애인 보조견 확인증을 필수 지참해야한다.

소노호텔&리조트 객실 이용 시 안내견 가족 대상 주중, 주말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반려동물 동반 객실을 이용할 경우 안내견, 예비 안내견(퍼피워커), 은퇴견 가족에 주중 50%, 주말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만 은퇴견의 경우 장애인 복지법에 해당되지 않아 일반 반려견과 동일하게 일반 객실 및 식음업장, 기타 영업장에 출입할 수 없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로맨틱 이스케이프’ 패키지 출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즐기는 둘만의 로맨틱한 호캉스를 위한 ‘로맨틱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연인들의 대표적인 기념일 ‘밸런타인데이’에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코로나로 인해 집 밖에 나갈 수 없어 데이트다운 데이트를 하지 못해 아쉬워해야만 했던 연인들을 위해 기획된 이번 패키지는 한강 및 남산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스탠다드 객실 1박, 둘만의 프라이빗 파티를 위한 로제 스파클링 와인 1병과 객실에서 편안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인룸 다이닝 크레딧 5만원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럭셔리 브랜드 발망(Balmain)의 욕실 어메니티,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무료 와이파이 이용 등의 풍성한 혜택 또한 제공된다. 2월21일전까지 투숙하면 아이스링크도 이용할 수 있다.
임소현 기자 shlim@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