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오윤아의 '맘스토랑' 신상품 2종 출시CJ오쇼핑, 네이버 손잡고 설 특집 ‘12시간 라방’ 나선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오윤아의 '맘스토랑' 신상품 2종 출시
     
    NS홈쇼핑은 28일 오윤아의 '맘스토랑 맵달갈비찜'과 '맘스토랑 반건조오징어'의 TV홈쇼핑 최초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배우 오윤아가 직접 출연해, 신상품을 소개하며 엄마의 마음을 가득 담은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후 2시20분에 방송하는 '맘스토랑 맵달갈비찜'은 예능프로그램에서 오윤아가 만들었던 갈비찜 비법을 활용한 갈비찜이다. 끓는 물에 데치는 블랜치 공정으로 불순물과 잡냄새를 제거하고, 압력솥에서 고온으로 조리해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온 가족 모두가 좋아하는 은은한 단 맛의 '달달 갈비찜'(500g) 4팩과 단짠 갈비찜에 고춧가루로 매콤한 맛을 더한 중독성 있는 맛의 '매운 갈비찜'(500g) 4팩 등 총 8팩 구성에 6만9900원이다. 

    오후 6시35분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맘스토랑 반건조오징어'를 방송한다. 깨끗하게 세척과 손질을 거쳐 위생적인 냉풍건조기에서 건조하는 방식으로 만들었다는 설명이다. 

  • ▲ ⓒCJENM 오쇼핑부문
    ▲ ⓒCJENM 오쇼핑부문
    ◇ CJ오쇼핑, 네이버 손잡고 설 특집 ‘12시간 라방’ 나선다

    CJ오쇼핑은 자사 온라인몰 CJ몰에서 진행하는 라이브 커머스 채널 ‘쇼크라이브’가 설 시즌을 맞아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함께 오는 28일 총 12시간 특별 생방송에 나선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오후 4시부터 밤 11시까지 진행된다.

    ‘오쇼핑 설프라이즈’로 이름 붙여진 이번 기획전은 설을 앞두고 기획된 총 12개의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모든 프로그램은 CJ몰 라이브 커머스 방송(라방) 채널 ‘쇼크라이브’와 네이버 라방 채널 ‘쇼핑라이브’에 동시 송출된다.

    이번 방송에는 서아랑, 김경진, 김미진 등 유명 쇼호스트는 물론 2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방구석리뷰룸’ 등이 출연한다. 전 제품이 단독 사은품, 추가구성 등 특별조건으로 소개되며 다양한 연령대의 기호에 맞춰 준비됐다.

    대표 상품으로는 28일 오전 10시 방송되는 신형 쿠첸 IH 압력밥솥이 있다. 높은 열전도율과 긁힘에 강한 무쇠 내솥이 적용돼 찰지고 구수한 밥맛이 일품이다. 구입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오후 6시에 방송되는 설 과일세트 방송에서는 샤인머스캣 2.2kg과 한라봉 · 천혜향 · 레드향 3종 세트(각각 1.6kg), 최고급 사과·배 혼합 6kg 등 3종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오후 8시와 9시에 소개되는 ‘바디프렌드’ 안마기와 ‘캐논 R6’ 카메라 판매방송에서는 리퍼 제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