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1월 베스트' 진행… '투데이특가' 상품 동일 가격 판매"홈캠핑 어때요"… 이마트24, 미니화로 3종 예약 판매"동물복지 달걀 100% 전환"… 마켓컬리, '케이지프리' 선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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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위메프, '1월 베스트' 진행…'투데이특가' 상품 동일 가격 판매

    위메프가 1월 '투데이특가' 상품 중 인기 상품을 엄선해 앙코르 행사를 진행한다.

    위메프는 31일 '1월 베스트'를 열고 판매량 및 평점 등 고객 호응이 높은 1월 '투데이특가' 상품들을 판매한다. 행사 당시 옵션과 가격 그대로 선보인다.

    '투데이특가'는 초특가 상품을 단 하루 동안만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주요 상품은 Δ애경 설선물세트 퍼퓸 I-6호+ 쇼핑백 Δ매일유업 매일멸균 오리지널 200ML 48팩 Δ완도 프리미엄 햇 곱창김 100매 20종 Δ홍대쭈꾸미 약간매운맛 300g * 3팩 Δ저스트원 슈퍼텐션 날씬핏 인밴딩 스키니진 Δ클린코리아 KF94 마스크 100매 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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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마트24
    ◇ "홈캠핑 어때요"… 이마트24, 미니화로 3종 예약 판매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집에서도 캠핑 분위기를 내려는 사람들이 늘어나자 편의점이 미니 화로 판매에 나섰다.

    이마트24는 다음달 1일부터 6일까지 미니 화로 3종, 고체연료 1종을 예약 판매한다.

    이번에 판매하는 미니 화로는 1~2인이 사용하기 적당한 크기의 원형 주물과 직사각 스테인리스 등 구이용 2종과 국물요리를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는 정사각 내츄럴워머화로 1종이다. 미니 화로에 사용할 수 있는 고체연료 10개도 예약 판매한다.

    이마트24는 전체 가구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1~2인 가구 고객들의 ‘집콕’ 라이프 경향이 강해짐에 따라 집에서 연기 없이 분위기 있게 고기나 야채를 구워먹을 수 있는 미니 화로 판매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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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컬리
    ◇ "동물복지 달걀 100% 전환"…마 켓컬리, '케이지프리' 선언

    마켓컬리가 2030년까지 모든 식용 달걀을 '동물복지 달걀'로 전환한다. 10년 안에 모든 식용란을 100% 동물복지란으로 교체하는 '케이지프리'를 선언했다.

    구체적으로 2026년까지 현재 동물복지란 판매 비중을 80% 이상으로 높이고, 2030년까지 '동물복지란 100%'를 달성한다는 로드맵을 세웠다.

    '동물복지란'은 닭을 목장에 풀어서 키우는 방사(1번), 케이지와 축사를 자유롭게 다니는 평사(2번) 환경에서 생산한 달걀을 의미한다.

    마켓컬리가 현재 판매 중인 식용란 중 동물복지란 비중은 66% 수준이다. 마켓컬리는 생산사, 공급사 등으로 구성된 '케이지프리 협의체'를 구성해 동물복지란 100% 프로젝트를 완수한다는 방침이다.
  • ▲ ⓒGS홈쇼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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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S홈쇼핑, 한부모·저소득 200가구에 '나눔키트' 전달

    GS홈쇼핑이 희망친구 기아대책,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취약계층 대상 나눔 키트 지원사업인 '해피 GS 숍 데이' 사업을 진행했다.

    '생일 같은 하루를 선물한다'는 의미로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기 연천군, 충북 제천시, 전남 담양군 내 한부모, 조손 가정 등 200가구에게 지원됐다. 수혜 가정은 각 지자체의 추천을 통해 선정했다.

    나눔 키트는 지난해 11월부터 3개월 동안 월 1회 씩 같은 수혜 가정에 총 3회의 키트가 연속적으로 지원됐다. '맛있는 하루', '재밌는 하루', '건강한 하루' 등 각각의 테마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됐다. 1인 총 40만원 상당의 나눔 물품과 더불어 응원 엽서, 달력, 스티커 등 회차 별로 선물을 함께 담아 지지와 격려의 의미를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