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소비자 의견 경청해 경영활동에 반영3월 2일부터 10개월간 활동…활동비 제공
  • ▲ 웰컴저축은행은 오는 22일까지 고객참여제도 ‘웰컴ON’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웰컴저축은행
    ▲ 웰컴저축은행은 오는 22일까지 고객참여제도 ‘웰컴ON’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은 고객참여제도 ‘웰컴ON’ 오프라인 활동 패널 10명, 온라인 활동 패널 50명 등 총 60명을 신규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웰컴ON은 금융소비자의 의견을 임직원과 함께 소통하고 이를 경영활동에 반영해 보다 편리한 은행으로 발전시키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실제 지난 네 차례에 걸친 웰컴ON을 통해 프로당구팀 웰뱅피닉스의 명칭 추천, 전자금융 편의성 개선 등 다양한 의견이 제시됐으며, 이를 경영활동에 반영하면서 고객이 체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크게 기여했다. 

    고객패널은 다음달 2일부터 올해까지 총 10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웰컴저축은행을 포함해 금융회사 및 금융상품, 제도개선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오는 22일까지 이메일로 접수 가능하다.

    고객패널에게는 활동비도 주어진다. 오프라인 패널에게는 3개월마다 30만원이 제공된다. 실적에 따른 추가 활동비도 전달된다. 온라인 패널에게는 주어지는 주제마다 3만원 이내로 제공되며, 우수 활동 패널에게는 추가 활동비가 지원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