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인생 파트너' 메시지 전달
  • ▲ ⓒAXA손해보험
    ▲ ⓒAXA손해보험

    AXA손해보험이 올해 첫 번째 TV 광고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신규 캠페인은 'AXA와 함께 일상을 리-플랜(RE-PLAN)'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코로나19로 지쳐 있는 고객들이 일상으로 다시 돌아갈 수 있도록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광고는 2018년부터 메인 모델로 활약 중인 배우 조진웅이 고객에게 힘이 되는 모습을 표현했다. AXA손해보험이 고객의인생 파트너로서 성장해 나가겠다는 메시지를 전달코자 했다는 설명이다.

    진권영 마케팅본부장은 "앞으로도 보험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추가해 디지털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고객층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