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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 현대오일뱅크와 '빅데이터 활용' 공동 마케팅
윤희원 기자
입력 2021-03-16 09:18
수정 2021-03-16 09: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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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성카드 최정훈 전무(왼쪽), 현대오일뱅크 한환규 부사장이 15일 현대오일뱅크 서울사무소에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삼성카드
삼성카드는 15일 현대오일뱅크와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역량과 현대오일뱅크의 차별적 서비스 역량을 활용해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LINK 플랫폼을 기반으로 ▲양사 이용고객 확대를 위한 공동 마케팅 ▲주유소 데이터 기반의 컨설팅서비스 구축 ▲연간 리서치 실행 지원 등을 시행하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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