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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성카드는 자사의 고도화된 빅데이터와 AI 및 머신러닝 기반 알고리즘을 활용해 마케팅 전과정을 직접 수행할 수 있도록 제휴사를 지원하는 빅데이터 마케팅 플랫폼인 'LINK 파트너'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LINK 파트너'는 2014년 삼성카드가 업계 최초로 시작한 빅데이터 기반 개인화 마케팅 시스템인 LINK를 더욱 고도화 한 플랫폼이다.
     
    기존 LINK는 제휴사가 마케팅을 요청하면 삼성카드가 빅데이터를 통해 해당 제휴사를 이용할 가능성이 높은 회원을 타겟팅해 마케팅을 대신 수행해 줬다. 이번 'LINK 파트너'는 제휴사가 플랫폼에 접속해 고객 타겟팅, 시뮬레이션, 모니터링 등 마케팅 전 과정을 직접 수행할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즉, 제휴사 입맛에 맞게 적극적으로 빅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한 것.
     
    'LINK 파트너'는 크게 ▲LINK offer(빅데이터 마케팅) ▲LINK ad(광고서비스) ▲LINK insight(리서치 서비스) ▲LINK report(분석정보 제공) ▲LINK board(트렌드 리포트)의 5가지 항목으로 구성돼 있다.
     
    제휴사는 삼성카드의 'LINK 파트너' 플랫폼에 접속해 빅데이터와 머신러닝을 활용한 타켓 마케팅, 마케팅 실적 실시간 모니터링, 타겟 고객 대상 LMS 발송, 설문 항목과 대상을 직접 선정한 고객 리서치 등 마케팅 전 과정을 직접 수행할 수 있다.
     
    또 방문고객 특성, 주변 상권 분석, 업종 전망 등의 분석 정보와 최근 시장/고객 트렌드, 베스트 마케팅 사례 등 정보도 제공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