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B국민카드
    ▲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다양한 정기 구독 상품과 자동 납부 서비스를 검색 및 신청에서부터 현황 조회, 정기 결제에 이르는 전 과정을 원스톱 방식으로 처리할 수 있는 정기 구독 서비스 플랫폼 '케이빌(K-Bill)'을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이 플랫폼은 생활, 도서, 반려동물 등 고객 생활과 밀접한 정기 구독 서비스를 상품 유형별로 모아 볼 수 있다. 제휴 업체로의 화면 전환 없이 서비스 신청과 현황 조회도 가능해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또 정기 구독과 자동 납부 이용 실적에 따라 정기적으로 포인트가 적립되는 리워드 서비스도 제공된다.
     
    KB국민카드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접속 후 원하는 구독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서비스 초기에는 카테고리별 ▲식품(요리버리, 얌테이블) ▲도서(조인스프라임) ▲반려동물(월간펫띵) 등의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차량 정비, 생활 용품, 보안 서비스 등 플랫폼에서 이용 가능한 정기 구독 상품은 계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정기 구독 상품과 각종 자동 납부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케이빌 포인트(K-Bill Point)’ 제도를 통해 이용 실적에 따라 매 반기마다 최대 1만5000원이 캐시백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