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연장 기간 및 주행거리 선택권 다양화 카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연장 기간·주행거리 선택
  • ▲ 현대자동차는 기존의 보증연장 상품을 리뉴얼한 '뉴 보증연장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현대자동차는 기존의 보증연장 상품을 리뉴얼한 '뉴 보증연장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기존의 보증연장 상품을 리뉴얼한 '뉴(New) 보증연장 상품을 출시했다. 

    회사에 따르면 보증연장 상품이란 무상 보증기간이 만료된 후 추가 계약기간·주행거리만큼 보증 기간을 연장해주는 서비스이다. 

    현대차는 이번 '뉴 보증연장 상품'을 통해 △기간 및 주행거리 선택권을 다양화 △수소전기차 '넥쏘'와 '제네시스' 전 차종까지 적용 대상을 확장했다. 

    '뉴 보증연장 상품' 가입 고객은 본인의 카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보증기간과 주행거리를 조합하여 최적의 상품을 구성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 현대차 '아반떼' 보유 고객은 23만2000원부터, '팰리세이드'보유 고객은 46만6000원부터 상품 이용이 가능하다. 제네시스의 경우, 'G70' 보유 고객은 79만7000원부터, 'G90' 보유 고객은 107만6000원부터 상품 이용이 가능하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들의 편리한 카 라이프를 위해 새로운 보증연장 상품을 출시했다"며 "고객들께서 오랜 기간 맘 편히 차량을 이용하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료제공 현대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