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최신기사
정책
산업
부동산
IT·전자
금융
증권
유통
제약·의료
생활·문화
전국뉴스
대구·경북
대전·충청·세종
호남
부산·경남
경기
인천·김포
강원
뉴데일리
TV
포토
글자크기
가
가
가
가
음성으로 듣기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페이스북
X(트위터)
카카오
텔레그램
네이버
밴드
메일
링크복사
https://biz.newdaily.co.kr/site/data/html/2021/10/27/2021102700243.html
홈
다크모드
뉴데일리
정치·사회·일반
경제
전국뉴스
대구·경북
대전·충청·세종
호남
부산·경남
경기
인천·김포
강원
정정·반론보도
안내
회사소개
광고문의
인재채용
기사제보
고충처리
이용자위원회
뉴데일리
최신기사
정책
산업
부동산
IT·전자
금융
증권
유통
제약·의료
생활·문화
TV
포토
뉴스레터
뉴데일리
검색
[컨콜] LG디스플레이 "P-OLED BEP 기반 갖춰… 내년 상당 폭 이익 낼 것"
이성진 기자
입력 2021-10-27 16:53
수정 2021-10-27 16:54
음성으로 듣기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링크복사
카카오
페이스북
X(트위터)
텔레그램
네이버
밴드
메일
https://biz.newdaily.co.kr/site/data/html/2021/10/27/2021102700243.html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하세요.
글자크기
가
가
가
가
음성으로 듣기
LG디스플레이는 27일 진행된 3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P-OLED는 파주와 구미 두 곳이 있는데, 메이저 공장에서는 손익분기점(BEP) 수준을 넘었다"며 "과거 투자를 하고 가동 제대로 못하는 시점에서는 조 단위 적자가 났지만 지금은 양쪽을 합쳐도 BEP 기반을 갖췄다"고 밝혔다.
이어 "내년 이후에는 BEP를 초과해서 상당 폭 이익을 낼 수 있는 역량과 구조를 갖췄다"고 덧붙였다.
이성진 기자
lsj@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press@newdaily.co.kr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라이브리 댓글 작성을 위해 Javascript를 활성화 해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삼성·SK, 반도체· AI등 첨단산업에 2000조 투자 … 호남 반도체축 뜬다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가 호남권 반도체 클러스터를 중심으로 초대형 국내 투자계획을 내놓을 전망이다. 양사를 포함한 그룹 차원의 투자 규모는 2000조원 안팎까지 거론된다. AI(인공지능) 반도체 수요가 폭증하는 가운..
1분기 국내기업 매출 13.5%↑ … 반도체 호황에 상승세 지속
9400 찍고 8400까지 … 롤러코스터 코스피, 7월 반등 시험대
1500원 환율 '뉴노멀' 굳어지나 … 외인 주식 이탈·기업 해외투자 '블랙홀'에 갇힌 원화
코스닥 집어삼킨 'ETF 500조 시대' … 국내 증시 흔드는 괴물이 됐다
'빚투' 멈추지 않았다 … 마이너스통장 43조, 3년8개월 만에 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