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MZ 골린이 집합!"… 롯데홈쇼핑, 예능형 콘텐츠 론칭

정길환 프로와 예능형 모바일 콘텐츠 선봬다양한 골프 기술 전수…전문성과 재미 갖춰2030세대 골프용품 구매 전년比 2배 증가

입력 2021-11-02 11:52 | 수정 2021-11-02 13:25

▲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오는 5일 정길환 프로와 함께 골프 입문자를 위한 예능형 모바일 콘텐츠 '위드 정길환 골프'를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최근 골프가 2030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홈쇼핑의 올해 가을시즌 골프용품 구매 고객을 보면 2030세대 주문금액이 2019년과 비교해 2배 이상 증가했다.

정길환 프로는 세계 골프레슨의 최고 권위를 인정받는 PGA(미국프로골프협회)의 지도자 자격증 클래스 A 멤버십을 갖고 있다.

첫 방송에선 정길환 프로와 맹동섭 프로가 다양한 골프 기술을 전수할 예정이다. 앞으로 새로운 현직 프로골퍼들과 전문성과 재미를 모두 갖춘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한지명 기자 summer@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