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OLED' 최신 정보 채널 구축글로벌 소비자 대상 마케팅 강화
  • ▲ 삼성디스플레이 직원이 스마트폰에서 OLED 마이크로사이트를 시연하고 있다. ⓒ삼성디스플레이
    ▲ 삼성디스플레이 직원이 스마트폰에서 OLED 마이크로사이트를 시연하고 있다. ⓒ삼성디스플레이
    삼성디스플레이가 OLED 기술, 트렌드, 멀티미디어, 뉴스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OLED 전용 글로벌 마이크로사이트를 공개했다. 한국 뿐 아니라 미국, 중국 등 각국의 소비자들에게 최신의 OLED 정보와 '삼성 OLED'만의 차별화 된 우수성을 소개하는 소통의 허브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22일 삼성디스플레이는 OLED 전용 글로벌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한·영·중 3개 언어로 제작 된 사이트는 OLED의 기본 원리부터 개별 어플리게이션에 최적화 된 OLED만의 특장점 소개, 다양한 동영상 정보와 테크미디어 및 해외 인플루언서 평가 등 '삼성 OLED' 관련 종합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삼성디스플레이는 공식 SNS 채널에서 사이트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디스플레이 국·영문 페이스북과 중국 웨이보에서 팔로워들의 축하인사와 사이트 운영 아이디어를 제안 받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삼성디스플레이 관계자는 "최근 폴더블, 노트북 등 응용처 확대로 OLED 시장이 확대되면서 소비자들의 OLED 관련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다"며 "OLED 소구점과 OLED 채용 제품에 대한 전문가 평가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전용 사이트 구축을 통해 중소형 제품에서 OLED의 우수성을 최종 소비자에게도 적극 알리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