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OLED' 최신 정보 채널 구축글로벌 소비자 대상 마케팅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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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디스플레이가 OLED 기술, 트렌드, 멀티미디어, 뉴스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OLED 전용 글로벌 마이크로사이트를 공개했다. 한국 뿐 아니라 미국, 중국 등 각국의 소비자들에게 최신의 OLED 정보와 '삼성 OLED'만의 차별화 된 우수성을 소개하는 소통의 허브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22일 삼성디스플레이는 OLED 전용 글로벌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한·영·중 3개 언어로 제작 된 사이트는 OLED의 기본 원리부터 개별 어플리게이션에 최적화 된 OLED만의 특장점 소개, 다양한 동영상 정보와 테크미디어 및 해외 인플루언서 평가 등 '삼성 OLED' 관련 종합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삼성디스플레이는 공식 SNS 채널에서 사이트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디스플레이 국·영문 페이스북과 중국 웨이보에서 팔로워들의 축하인사와 사이트 운영 아이디어를 제안 받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삼성디스플레이 관계자는 "최근 폴더블, 노트북 등 응용처 확대로 OLED 시장이 확대되면서 소비자들의 OLED 관련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다"며 "OLED 소구점과 OLED 채용 제품에 대한 전문가 평가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전용 사이트 구축을 통해 중소형 제품에서 OLED의 우수성을 최종 소비자에게도 적극 알리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