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차 쇼핑호스트 한창서 영입‘한창서 프리미엄’ 정규 편성으로 고객 선택 늘려첫 방송서 모이사나이트 주얼리 컬렉션 등 선봬
  • ▲ ⓒ신세계TV쇼핑
    ▲ ⓒ신세계TV쇼핑
    신세계TV쇼핑이 쇼핑호스트 한창서가 진행하는 ‘한창서 프리미엄’을 론칭한다.

    25일 신세계TV쇼핑에 따르면 한창서 프리미엄은 ‘삶의 품격을 높여주는 토털 라이프 코디네이터’를 주제로 화장품과 주얼리, 명품 등 뷰티 아이템뿐만 아니라 생활용품 등 최근 프리미엄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그램은 신세계TV쇼핑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상품 전문 프로그램이다. 23년차 쇼핑호스트 한창서와 PD·MD로 구성된 전담팀이 합류해 상품을 엄선했다.

    이날 저녁 8시 35분부터 진행되는 첫 방송에서는 모이사나이트 주얼리 컬렉션과 진주 그레이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테니스 디자인으로는 각각 1부, 2부, 3부 팔찌와 1부 목걸이를, 솔리테어 디자인으로는 각각 1캐럿, 2캐럿 목걸이와 1캐럿 귀걸이를 선보인다.

    약 130여개의 양식 담수 진주를 엮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타슬 진주 목걸이와 귀걸이, 반지, 브로치 세트도 함께 소개한다.

    다음 달 중에는 명품 막스마라, 듀얼소닉 탄력기기, LG 오브제 스타일러 등을 단독 혜택으로 구성해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