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중기부와 중소기업 쇼비진작 쇼핑 행사中企 상품 할인 판매 ‘K-MAS 라이브 마켓’ 진행오는 26일까지 총 100억원 쇼핑 지원금 제공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전 채널을 통해 중소기업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K-MAS 라이브 마켓’ 특집전을 진행한다.

    19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소상공인을 격려하기 위해 중소기업벤처부가 주최하는 소비진작 쇼핑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롯데홈쇼핑은 롯데홈쇼핑은 중소기업 상품 기획전, 상생 방송(수수료 무료방송) 등 특집전을 진행하고 구매 혜택도 확대한다.

    롯데홈쇼핑은 행사 기간 동안 총 100억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한다. 매일 오전 9시, 오후 6시 총 2회에 걸쳐 선착순 5만 명에게 1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6만원 이상 주문 시 1매씩 사용 가능하다.

    오는 26일까지 TV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리빙, 패션, 식품 등 약 100여개 상품을 구성과 혜택을 확대해 판매한다. ‘LBL’, ‘데일리밸런스’ 등 중소기업에 위탁 생산하고 있는 단독 브랜드 상품들을 방송 중 최대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고 건강식품도 집중 판매한다.

    온라인몰 롯데아이몰에서는 식품, 생활용품, 유아용품 등 중소기업벤처부에서 선정한 110여 개 기업의 상품들을 최대 20%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