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밥굽남·금돼지식당 등 이색 도시락 선봬이색 도시락 주 소비층은 ‘MZ세대’20대 31.8%로 가장 많아
-
- ▲ ⓒGS25
올해 GS25에서 판매한 컬래버레이션 도시락의 주요 구매 층은 MZ세대인 것으로 나타났다.GS25는 이색 도시락을 구매한 소비자 중 10대부터 30대까지 MZ세대 비중이 80.%를 차지했다고 29일 밝혔다.연령대별로는 10대가 24.6%, 20대 31.8%, 30대 24.1% 였다. 50대 이상 고객은 5.3%였다.올해 GS25는 이색 협업 마케팅으로 MZ세대를 겨냥했다. 출시한 도시락은 밥굽남·이찬원·금돼지식당·대한곱창과 협업해 눈길을 끌었다.GS25는 색다른 경험과 취향을 중시하는 1020세대 트렌드를 반영해 내년에도 협업 도시락을 출시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