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윤조에센스 호랑이 해 에디션 세트 선봬신세계, 단독으로 호랑이 모양 가득한 케이크 출시 현대백화점, 다양한 호랑이이 관련 선물 상품 판매
  • ▲ ⓒ롯데쇼핑
    ▲ ⓒ롯데쇼핑
    백화점 업계가 임인년(壬寅年) 새해를 맞아 호랑이에 푹 빠졌다. 검은 호랑이 해를 맞아 다양한 호랑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나서는 것. 새해 선물이나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유혹하기 위해서다.

    2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주요 백화점들은 앞다퉈 호랑이 관련 상품을 출시 중이다. 

    롯데백화점은 신년을 맞이하여, 백화점 단독으로 설화수의 ‘윤조에센스 호랑이 해 에디션 세트’를 판매한다. 이번 ‘윤조에센스 호랑이 해 에디션 세트’는 설화수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윤조에센스'에 호랑이 일러스트를 넣었으며, 윤조에센스 90ml. 데일리루틴 4종 세트로 구성됐다. 

    이날부터 전점 3000세트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며, 구매 고객 대상  L.POINT 3000점을 추후 추가 적립된다.
  • ▲ ⓒ신세계
    ▲ ⓒ신세계

    신세계백화점은 지난 12월부터 프리미엄 유아동 브랜드 ‘에뜨와’와 호랑이 일러스트 브랜드 '무직타이거’가 협업한 아동복을 선보이고 있다. 오렌지, 그린, 블루 등 눈에 띄는 강렬한 색상 위에 무직타이거 ‘뚱랑이’ 캐릭터를 프린트화한 것이 특징이다. 바디수트와 상하복은 조기 완판되어 다시 제작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외에도 키즈 베딩 브랜드인 리틀아카이브는 1월 2일부터 호랑이띠 기념 호랑이 모양의 자수 침구를 대전신세계 Art&Science, 하남점, 센텀시티점에서 판매한다.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디저트숍 더 메나쥬리 베이커리에서는 호랑이 모양이 가득한 케이크를 신세계백화점 단독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은 호랑이해에 태어나는 신생아를 위한 다양한 선물 상품을 선보인다.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점포(디큐브시티점 제외) 에뜨와 매장에서 호랑이 관련 선물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타미내의 비니 세트, 타미저고리·비니모·손싸개 세트, 양말 등이 대표적이다. 이밖에도 블루독베이비 호랑이배내우주세트 밍크뮤 하티 슬리핑백 등 다양한 유·아동 호랑이 관련 상품들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임인년 새해를 맞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의 메세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