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프랜드 직영점, 영동대교 남단 교차로에 위치오는 19~27일까지 4주년 이벤트 진행안마의자 렌탈·구매 시 사은품 증정
-
- ▲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단순히 안마의자를 체험하는 직영매장이 아닌 예술부터 식음료까지 복합 문화 공간으로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17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청담프랜드 직영점은 영동대교 남단 교차로에 위치한 바디프랜드의 복합문화공간 ‘카페 드 바디프랜드 청담’ 내 안마의자 전시장이다. ‘카페 드 바디프랜드 청담’의 1층은 카페 및 레스토랑으로, 2층과 3층은 안마의자 전시장으로 운영되고 있다.
오는 3월 말까지 헬로 아트(Hello Art) 프로젝트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헬로 아트 위드 이상협이 전시 중이다. 예술 작품 감상과 동시에 식사, 안마의자 체험까지 함께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의 마음을 달래고 일상 속 자연스러운 예술 참여를 위해 전국 127개 직영 전시장을 활용해 안마의자 체험과 예술 작품 감상이 동시에 가능한 ‘아트 플래그십 스토어’로 재단장하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청담프랜드 직영점의 오픈 4주년을 맞아 오는 19일부터 2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방문 고객 선착순 30명에게는 골프공 세트(3ea)를 증정하며, 안마의자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추가 사은품 VIP기프트세트(20개), 깔제도니아 캐시미어 스타킹(20개), 깔제도니아 레깅스 (20개) 중 선택해 가져갈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제품별 특별사은품도 추가로 증정한다. 더파라오 이상 구매 고객은 미니웜벨트, 미니건, 라텍스베개, 고급형'러그, VIP기프트세트 중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더팬텀 이상, 팬텀2이상, 미만 구매 고객에게도 각각의 사은품이, 더시리즈 모델 구매 고객에겐 BTN스페이스퍼퓸(5종)을 추가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