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 ‘동물복지 닭가슴살, 닭안심살’ 출시오뚜기, 바다 내음 가득 담은 ‘랍스터 라면’ 출시팔도, ‘비빔면 신제품 2종’ 출시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올가홀푸드, ‘동물복지 닭가슴살, 닭안심살’ 2종 출시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는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동물복지 환경을 갖춘 농장에서 자란 닭만을 엄선해 생산한 '급속냉동으로 신선한 동물복지 닭가슴살과 닭안심살'(1kg/1만3900원)을 출시한다.

    위생적이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 스트레스 발생을 최소화한 사육장에만 부여되는 ‘동물복지 인증’과 항생제, 호르몬제, 성장촉진제를 사용하지 않는 ‘무항생제 인증’을 모두 받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일반 냉동과 달리 원재료를 손질한 즉시 영하 35도~40도 이하에서 개별 급속 냉동하는 IQF(Individual Quick-Freezing) 공법을 적용했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바다 내음 가득 담은 ‘랍스터 라면’ 출시 

    오뚜기가 바다의 맛을 그대로 담은 ‘랍스터 라면’을 출시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용 제품으로, 랍스터로 맛을 낸 별첨 비법스프를 더해 랍스터의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는 것. 오징어와 홍합, 새우 등 다양한 해물과 고춧가루를 넣어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 맛을 냈으며, 건더기스프에 집게발 모양의 후레이크를 추가해 보임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조리 시 동봉된 분말스프와 비법스프를 적당량 넣고, 기호에 따라 김치나 대파, 청양고추, 계란 등을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 ▲ ⓒ팔도
    ▲ ⓒ팔도
    ◇ 팔도, 고소한 맛의 재발견 ‘비빔면 신제품 2종’ 출시

    팔도가 ‘비빔면 신제품 2종’(꼬들김 비빔면, 꼬간초 비빔면)을 출시한다.

    여름철 성수기에 맞춰 선보이는 맵지 않은 비빔면이다. 기존 ‘팔도비빔면’과 달리 고소한 맛을 강조했다. 팔도는 이번 출시를 통해 비빔면 라인업을 확대하고 매운 빨간소스 중심의 시장에 새로운 대안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꼬들김은 들기름과 들깨, 김으로 꼬간초는 참기름, 간장, 식초로 맛을 냈다.

  • ▲ ⓒ시몬스
    ▲ ⓒ시몬스
    ◇ 시몬스 침대, 청담동에 수제 버거 전문점 ‘버거샵’ 오픈

    시몬스 침대가 부산 대표 수제버거 브랜드 ‘버거샵’과 손잡고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에 햄버거 전문점을 오픈했다.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는 지역과 지역, 사람과 사람을 잇는 시몬스의 ‘소셜라이징(Socializing)’ 프로젝트다.

    ‘버거샵’은 레트로 감성의 아메리칸 빈티지 스타일을 지닌 부산 해운대 매장의 인테리어를 완벽하게 재현했다. 부산에서 직접 공수해온 특제 번과 1등급 한우 패티, 녹진한 치즈 등으로 버거샵 특유의 감칠맛을 그대로 살렸다는 설명이다.

    대표 메뉴로는 클래식, 치즈, 베이컨치즈, 멕시칸 버거 등이 있으며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라스트 오더 오후 8시)이다.
  • ▲ ⓒSGC솔루션
    ▲ ⓒSGC솔루션
    ◇ 글라스락, 본사 직영 공식몰 오픈 3주년 기념 ‘고객 감사제’ 실시

    SGC솔루션은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의 오픈 3주년을 맞아 31일까지 공식몰에서 ‘고객 감사제’ 기획전을 진행한다.

    감사제 전용 특가 세트, ‘렌지쿡 미라클 에디션 햇밥용기세트’, ‘픽업용기 9종 풀세트’ 등에 풍성한 할인 혜택과 3주년 기념 3+3 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글라스락 실속 밀폐용기 19종 세트’, ‘글라스락 9조 정리 세트’를 비롯해 ‘대용량 핸디’, ‘캥거루 냄비’ 등 주방 살림에 유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세트 구성해 고객 감사제 전용 특가로 판매한다.
     
  • ▲ ⓒ휠라
    ▲ ⓒ휠라
    ◇ 휠라, SK텔레콤과 협업… ‘갤럭시Z 플립3 FILA 에디션’ 출시

    휠라는 SK텔레콤과 협업해 '갤럭시Z 플립3 FILA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한다.

    휠라를 대표하는 스포츠 종목인 테니스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 굿즈들로 구성됐다.

    ▲하드커버 폰케이스 ▲무선 충전 패드 ▲미니 폰 파우치 ▲와이드 스트랩 ▲블루투스 스피커 ▲데코 스티커 등 총 6종이다.

    이번 에디션은 폴더블폰의 대표 격인 갤럭시Z 플립3 위에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 감성을 덧입혀 트렌디하면서도 색다른 멋을 느낄 수 있도록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

    휠라를 상징하는 네이비 컬러를 중심으로 공 모양의 블루투스 스피커, 코트 형태의 패키지 디자인 등으로 '테니스' 무드 아이템을 박스 안에 배치했다. 패키지 박스 외관에는 휠라와 SK텔레콤의 로고를 배치, 리미티드 에디션만의 특색을 담았다.
  • ▲ ⓒ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해외 명품 대전’ 진행

    HDC아이파크몰이 오는 6일까지 에르메스, 샤넬, 루이비통, 롤렉스 등 40여개 브랜드 1500점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해외 명품 대전’을 진행한다.

    대표 행사 제품으로는 에르메스 가방 10~30%(빈티지), 루이비통 가방 10~50%(일부 빈티지), 보테가베네타 가방 및 지갑 5~20%, 구찌 가방과 지갑, 선글라스 5~30%, 생로랑 선글라스(안경) 50~60% 등이다. 행사 제품을 2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만원 아이파크몰 상품권도 증정한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맥주 신제품 ‘크림삐어’ 출시

    홈플러스가 SPC삼립·플래티넘크래프트 맥주와 협업해 맥주 신제품 ‘크림삐어’를 선보인다. 홈플러스가 창립 25주년을 맞이해 차별회 기획상품으로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SPC삼립 크림빵’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크림에일 스타일로 맥주 고유의 재료만을 활용해 깔끔하지만 모자람 없는 보디감과 풍부한 거품으로 어떠한 음식과도 잘 어울리고 편하게 마실 수 있는 데일리 맥주다. 알코올 도수는 4.7%며 가격은 1캔 2990원이다. 4캔 구매 시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웹젠프렌즈 캐릭터 도시락’ 출시

    세븐일레븐이 모바일 게임 ‘뮤오리진3’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웹젠프렌즈 캐릭터 도시락’ 4종을 선보이고 스페셜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베스트 도시락에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것으로 ‘뮤다의 더든든한 두부한상(4500원)’, ‘제니의 전주식비빔밥(4200원)’, ‘지미의 11찬도시락(5200원)’, ‘칸의 11겹 돈까스 도시락(5000원)’ 등이다.

    해당 도시락을 구매하고 패키지 상단에 부착된 스크래치 번호를 ‘뮤오리진3’ 게임 내 쿠폰함에 등록하면 1만원 상당의 게임아이템을 지급한다. 재고 소진 시 종기 종료될 수 있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소셜 벨류 캠페인 ‘위메이크잇’ 전개

    위메프가 ‘더 나은 일상을 위한 발견’을 슬로건으로 소셜밸류 캠페인에 나선다. 캠페인은 ‘위메이크 오리지널’, ‘위메이크 큐레이션’, ‘위메이크 플러스 등 3개 테마로 운영된다.

    ‘위메이크잇 오리지널’은 창작자들과 함께 직접 상품을 제작하고, ‘위메이크잇 큐레이션’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를 발굴해 홍보 협업을 지원한다. ‘위메이크잇 플러스’는 위메프 구성원들과 함께 하는 자원 순환 프로젝트, 외부 커뮤니티 연계 이벤트 등 다양한 소셜밸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 ▲ ⓒ스파오
    ▲ ⓒ스파오
    ◇ 스파오, 댄스 크루 프렌치 프라이즈와 협업… 바람막이 출시

    SPA 브랜드 스파오는 MZ세대 대표 댄스 크루 ‘프렌치 프라이즈’와 협업한 배색 바람막이를 새롭게 출시했다.

    스파오의 배색 바람막이는 지난해 무신사 1위를 차지할 만큼 인기 있는 베스트 셀링 아이템이다. 올해는 더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컬러 배색의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가볍고 청량감 있는 소재를 사용함과 동시에 99% 자외선 차단과 생활방수 등의 기능성까지 더해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이번 신상품은 댄스 크루 ‘프렌치 프라이즈’와 함께 협업해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넥스트스텝 챌린지’를 전개한다.

    프렌치 프라이즈는 Mnet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에 출연해 화제가 된 ‘홍하연’과 ‘시몬’ 등인기 인플루언서로 구성된 MZ세대를 대표하는 락킹댄스 크루다.

    오는 10일까지 스파오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을 통해 스파오 음원에 맞춰 선보이는 프렌치 프라이즈의 댄스영상을 시청하고, 자신만의 댄스 영상을 업로드 해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선정된 우수 참여자에게는 스파오 쇼핑지원금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빌리프 슈퍼 드랍스-히알루씨드’ 2종 출시

    LG생활건강의 빌리프는 ‘슈퍼 드랍스-히알루씨드 11%’, ‘슈퍼 드랍스-히알루씨드 워터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슈퍼 드랍스 - 히알루씨드’ 2종은 5중 복합 히알루론산과 대표 항산화 성분인 페룰릭애씨드를 촘촘히 엮은 빌리프만의 핵심 성분 ‘히알루씨드™ 포뮬라’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수분감을 부여한다는 설명이다. 

    ‘슈퍼 드랍스-히알루씨드 11%’는 핵심 성분 ‘히알루씨드™ 포뮬라’가 11% 함유된 수분항산화 앰플이다. 각기 다른 수분 에너지를 지닌 5중 복합 히알루론산이 함유, 탄탄한 2중 수분 레이어링을 통해 수분을 공급해준다는 것.

    ‘슈퍼 드랍스 - 히알루씨드 워터 트리트먼트’는 5중 히알루론산, 페룰릭애씨드, 글리세린, 알로에베라가 담긴 ‘히알루씨드™ 워터 포뮬라’를 함유했다. 건조한 피부에 매끄럽게 스며들어 수분감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 ▲ ⓒ바이오일레븐
    ▲ ⓒ바이오일레븐
    ◇ 바이오일레븐, 롯데홈쇼핑서 드시모네 캡슐 론칭

    바이오일레븐이 오는 5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드시모네 캡슐’을 최초로 론칭한다. 5일 오전 10시 25분 롯데홈쇼핑에서 특별한 구성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드시모네 캡슐은 보장균수 1125억의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식약처로부터 ‘장 면역을 조절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개별인정 받은 원료로 만들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드시모네 유산균은 장 건강에 유익한 8종의 유익균을 배합한 ‘드시모네 포뮬러’를 원료로 한다.
  • ▲ ⓒ롯데리아
    ▲ ⓒ롯데리아
    ◇ 롯데리아, 신제품 ‘불고기 4DX’와 불고기버거 할인 프로모션

    롯데리아는 불고기를 버거로 재해석한 신제품 ‘불고기 4DX’와 대표 메뉴 ‘불고기버거’를 약 30% 할인한 프로모션을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운영한다.

    매장 방문 시 구매가 가능하며, 롯데GRS 통합 외식 주문 앱 ‘롯데잇츠’에서 구매일 포함 7일간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구매 쿠폰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불고기 4DX 세트 메뉴를 점심 시간인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의 든든점심 프로모션 메뉴로 추가 구성해 약 15% 할인한다.

    이외에도 롯데GRS는 3월 한달 간 자사 앱 롯데잇츠 신규 가입 고객 대상 데리버거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 ▲ ⓒ롯데컬처웍스
    ▲ ⓒ롯데컬처웍스
    ◇ '롯데시네마’에서 투표 인증 ‘#집으로 팝콘’ 선착순 증정

    롯데시네마가 제20대 대통령 선거일인 9일 투표 독려 이벤트에 나섰다.

    롯데시네마는 당일 투표인증 관람고객 대상으로 당일 튀긴 따뜻한 ‘#집으로 팝콘’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영화관람 후, 현장에서 손이나 손등에 찍힌 투표도장을 보여주거나 투표소 인증 사진, 또한 선거 후 받을 수 있는 투표 확인증 등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투표일 당일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 관람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는 3월까지 사용 가능한 영화 1만원 관람 쿠폰이 2매 지급된다.

    3월 한달 동안 영화를 3회 관람할 경우에는 4월까지 사용 가능한 1+1 쿠폰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91개 전 직영관에서 진행된다.